"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빠지다"…대웅제약,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웅제약만의 차별화된 시술법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2일 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지난달 29일 성남 위례아이디의원에서 수도권 지역 의료진 약 10명을 대상으로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DEEP 1Day Master Class)를 열고 피부 개선을 위한 나보타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간 복합 솔루션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의료진과 환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교육 기회 확대할 것"
대웅제약 '나보타'…올해 상반기 국내 톡신 제품 매출 1위
"대웅제약만의 차별화된 시술법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2일 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지난달 29일 성남 위례아이디의원에서 수도권 지역 의료진 약 10명을 대상으로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DEEP 1Day Master Class)를 열고 피부 개선을 위한 나보타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간 복합 솔루션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는 대웅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의료진들의 학술적 이해를 돕고, 시술 노하우를 하루 만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세미나다. 이번 딥 원데이 클래스에선 나보타와 볼라썸 간의 상호 연계 프로토콜 효과 및 시술 노하우가 공유됐다. 강연자로는 국지수 잇츠미의원 원장(안산점)이 나섰다.
국 원장은 "나보리프트와 콜라겐 스티뮬레이터의 복합 사용은 시너지 효과를 내 피부의 전반적인 탄력과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콜라겐 스티뮬레이터를 활용해 외부 물질을 피부에 주입하지 않고 체내 자원을 활용해 피부 깊은 곳부터 재생을 촉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보리프트는 여러 전문의의 자문을 통해 구축한 대웅제약만의 차별화된 시술법이다. 톡신을 피내에 주사해 리프팅, 주름 개선,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시술법을 말한다.
강의 후에는 라이브 시연을 통해 실전 테크닉을 바로 확인하고, 참석한 의료진들은 '핸즈온 일대일 코칭'을 통해 시술 기술을 직접 익힐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클래스는 의료진들에게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시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심도 있는 학술 기반 마케팅 콘텐츠로 의료진과 환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울산, 서울 등 전국 각지에서 딥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나보타는 올해 상반기 실적 기준으로 국내 톡신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대표 K-톡신의 명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아시아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나보타는 자체 특허 제조 기술인 '하이-퓨어 테크놀로지'(HI-PURE)와 감압 건조 공정을 통해 생산되는 고순도 프리미엄 톡신이다.
탁월한 효과 및 안전성을 바탕으로 '주보'라는 제품명으로 미국 시장에 출시된 지 5년 만에 약 13%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최근에는 '누시바'라는 제품명으로 호주에 정식 출시되며 북미·남미·아시아·오세아니아 등 5개 대륙 진출을 완료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女배우와 즐기던 불륜 장소"…이름난 별장 결국 애물단지 됐다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한동훈, 이재명 상대로 받을 건 받고 막을 건 막고…정치력 입증 [정국 기상대]
- 문재인 수사, 이번에는 “이상해” 안 될까?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