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박기영·루시 공연…노원구, 가을음악회 다음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노원구는 다음달 5일 오후 6시 서울과기대 종합운동장에서 '2024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는 가을음악회는 기존 오케스트라 중심의 공연에서 벗어나 밴드와 함께하는 음악회로 탈바꿈한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올해도 집 근처에서 구민들이 고품격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가을음악회를 준비했다"며 "관객들이 가을밤의 정취와 음악이 어우러진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노원구는 다음달 5일 오후 6시 서울과기대 종합운동장에서 ‘2024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는 가을음악회는 기존 오케스트라 중심의 공연에서 벗어나 밴드와 함께하는 음악회로 탈바꿈한다.
이번 가을음악회에는 YB, 박기영, 루시(LUCY) 등 3팀이 출연한다. 각 출연진은 약 40분씩 공연할 예정이다.
구는 노원구민을 대상으로 11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오후 5시까지 3000석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별도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다.
유선 전화 접수도 가능하다. 전화 접수는 23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후 5시까지 받는다. 국번 없이 1833-2342로 전화하면 된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올해도 집 근처에서 구민들이 고품격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가을음악회를 준비했다”며 “관객들이 가을밤의 정취와 음악이 어우러진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헌 기자 yong@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콜라 좋아하는 6살 입맛”… 94세 워런 버핏 ‘장수 비결’?
- “수면 내시경 뒤 복통, 대장에 구멍 났다”…의사 ‘유죄’
- 마포대교 투신 순간…그 사람 가방 갖고 튄 男 [영상]
- 3500년 전 항아리 깬 소년… 박물관이 한 ‘뜻밖의 대응’
- 명품에 빠진 美 MZ, 에르메스 사러 경매장 뒤진다
- 살만 빼는 게 아니네… “오젬픽·위고비, 노화도 늦춘다”
- 직장인 10명 중 6명 “주4일제 도입해야”…실무자급은 70% 찬성
- 도로 위 ‘잉어’에 기자도 ‘휘청’…日 태풍 상황 [포착]
- 미성년 성착취물 용의자, 경찰 출동에 8층서 투신…사망
- 다 타버리기 직전…‘토스트 아웃’을 아시나요 [요.맘.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