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요제'에 버클리 음대라니…전현무 기죽는 라인업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캠퍼스 스타의 부활을 알릴 신호탄이 될 첫 번째 오디션 'TV조선 대학가요제'가 젊은 패기로 똘똘 뭉친 전 세계 대학생 참가자들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하며, 올 하반기 오디션 전쟁의 서막을 알렸다.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캠퍼스 스타의 부활을 알릴 신호탄이 될 첫 번째 오디션 'TV조선 대학가요제'가 젊은 패기로 똘똘 뭉친 전 세계 대학생 참가자들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하며, 올 하반기 오디션 전쟁의 서막을 알렸다.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이다.
오디션 최적화 MC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고, '퍼펙트 라인업'을 자랑하는 심사위원 군단 김형석, 김현철, 윤상, 김태우, 하동균, 김이나, 임한별, 소유가 출격 준비를 마쳤다.
'TV조선 대학가요제'에는 국내 유수의 대학교는 물론, 전 세계 내로라하는 대학교에서 끼와 열정 넘치는 참가자들이 대거 모여들었다. 그들 중 'TV조선 대학가요제'를 통해 탄생할 새로운 캠퍼스 스타는 누가 될지, 찌를 듯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MZ들의 필수템' 하이 앵글 포토 부스를 배경으로 촬영된 티저 영상은 동국대 연극학부 훈남이 문을 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귀염뽀짝한 매력의 서울대 여성 듀엣, "'TV조선 대학가요제'를 제패하러 왔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힌 중부대에 이어, 서울예대 밴드가 출사표를 던진다.
'민족고대', '통일연세'를 외치는 고려대와 연세대의 장외 기싸움도 볼만하다. '글로벌 탑 티어' 버클리 음대의 참전이 어떤 변수가 될지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울대+한국외대 연합 팀과 경희대는 지붕을 뚫을 듯한 에너지로 카메라를 압도한다. 초절정 인기 챌린지 김범수 버전 '마라탕후루'를 커버한 연세대에 이어, 한국외대는 '겨울왕국' OST 'Let It Go'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기선을 제압한다.
과즙미 넘치는 호원대의 '티라미수 케익', 수준급 실력의 비트 박스를 보여준 서영대, 세계 최고 명문 하버드대의 바이올린 연주는 'TV조선 대학가요제'의 남다른 스케일을 입증한다. '곰 세 마리'를 부르다가 '웃참 실패'한 경희대의 허당 매력도 눈길을 끈다.
무한한 가능성을 노래하는 청춘들의 무대, 캠퍼스 스타의 부활을 알릴 신호탄이 될 첫 번째 오디션 'TV조선 대학가요제'는 10월 1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이사' 이효리♥이상순…결혼 11주년 기념사진 공개
- '62억 건물주' 기안84,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이사만 8번째"
- 최유라 처가 식구들 "김민재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충격 발언 (동상이몽2)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잘나가네…근황 공개
- '120억 FLEX' 장윤정, ♥도경완 주책에 "하늘이 주신 재능" 헛웃음 (도장TV)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