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모든 해양경찰을 대상으로 한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해양경찰의 날(9월 10일)을 앞두고 오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해양경찰이라면 모든 피자(M, L)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모든 해양경찰을 대상으로 한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해양경찰의 날(9월 10일)을 앞두고 오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해양경찰이라면 모든 피자(M, L)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혜택은 매장을 방문해 공무원증 또는 유니폼을 통해 신분 확인 후 이용 가능하며,1회 2판까지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군인과 선생님, 경찰과 소방관 등 우리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직종에 종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해양경찰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K-Rib&치즈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도미노피자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女배우와 즐기던 불륜 장소"…이름난 별장 결국 애물단지 됐다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한동훈, 이재명 상대로 받을 건 받고 막을 건 막고…정치력 입증 [정국 기상대]
- "사무실 수상한 악취, 책상서 죽어있던 직원이었습니다"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