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최시원 "현재 연애 NO, 타이밍 있는 듯" 이상형 밝혔다 (백반기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연애관을 밝혔다.
"근데 개인적으로 최시원 씨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라는 허영만의 질문에 최시원은 "연애를 못한다고 하시니까 제가 무슨 문제가 있는 사람 같다. 그건 아니다"라며 해명했다.
이어 그는 "전 그거보단 연애도 타이밍이 있는 것 같다"라며 운을 뗐지만, 허영만이 "최시원 씨는 지금 타이밍 생각할 때가 아니다"라고 하자 금세 두 손을 공손히 모으며 "체할 것 같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연애관을 밝혔다.
1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배우 정인선과 최시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허영만과 함께 맛집 여정을 떠났다.
이날 세 사람은 야외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곱창을 즐기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근데 개인적으로 최시원 씨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라는 허영만의 질문에 최시원은 "연애를 못한다고 하시니까 제가 무슨 문제가 있는 사람 같다. 그건 아니다"라며 해명했다.
옆에서 듣던 정인선이 "연애도 가끔 쉬셔야죠"라며 최시원의 연애사를 폭로(?)하자 최시원은 "가끔이요? 우리 사이 좋았잖아"라며 당황하는 기색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어 그는 "전 그거보단 연애도 타이밍이 있는 것 같다"라며 운을 뗐지만, 허영만이 "최시원 씨는 지금 타이밍 생각할 때가 아니다"라고 하자 금세 두 손을 공손히 모으며 "체할 것 같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시원은 "전 힘들 때 같이 있어줄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 보이는 최시원이 아니어도 내가 힘들어할 때 '내가 있어 걱정하지마. 하고 싶은대로 해'라고 하는 사람"이라며 이상형을 밝혔다.
"엄마같은 사람이 이상형인 거냐"라는 허영만의 말에 최시원은 "저는 저희 어머니를 한 분의 여인으로서 정말 존경한다. 저희 어머니 같은 분을 전 한 번도 못 봤다. 저희 아버지 최고의 복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두 번째 복이 제가 아들인 것 같고"라고 덧붙이며 센스를 발휘했다.
한편 이날 최시원은 '금수저 설'에 대한 해명을 하기도 했다. "부모님이 부족함 없이 감사하게 키워주셨다"라는 최시원의 말에 허영만이 "좋은 집에서 자랐네. 금수저냐"라고 묻자 그는 "절대 아니다. 도금 정도 된다. 근데 그것도 살짝 겉에만 덮은 정도"라며 겸손과 재치를 동시에 챙긴 답변으로 시선을 끌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2억 건물주' 기안84,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이사만 8번째"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양육권 갈등' 최동석·박지윤, '이혼 예능' vs '불면증' 다른 행보 [엑's 이슈]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입증하나 "'와이프' 문자·증거 有" [엑's 인터뷰]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