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프랑스 가성비 와인 ‘더 롱독’ 9900원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가성비 인기 와인 '더 롱독' 2종 초특가를 앞세워 9월 한달 간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문섭 이마트24 주류팀 MD는 "가성비 와인으로 유명한 '더 롱독' 9,900원 초특가 행사를 내세워 편의점 주류 구매층을 사로잡을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줄 수 있는 이색 주류와 할인 행사를 매월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가 가성비 인기 와인 ‘더 롱독’ 2종 초특가를 앞세워 9월 한달 간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 롱독’ 2종(루즈, 블랑)은 남프랑스 랑그독 지역에서 생산되는 와인으로, 가성비 와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와인병 라벨에 세련되고 귀여운 강아지 그림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유명 셀럽들이 데일리 와인으로 즐겨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더 롱동 루즈’는 레드와인으로, 그르나슈 60%, 쉬라 40%가 블렌딩 되어 있으며, ‘더 롱독 블랑’은 샤도네이 70%, 콜롬바드 30% 품종을 블렌딩 한 화이트와인이다.
해당 와인은 9월 말까지 편의점 단독으로 각 9900원 초특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더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 페이백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페이백 혜택 적용 시 7920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또한, 레드와인, 위스키 등 주류 5종에 대해 정상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편의점 단독으로 판매하는 ‘와일드터키12년 750ml’는 11만8000원 할인가에 판매하며,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2만5000원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은 와인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하는 달로, 이번 파격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을 끌어들여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한편, 연말까지 갈수록 증가하는 와인 구매 고객이 이마트24를 떠올리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김문섭 이마트24 주류팀 MD는 “가성비 와인으로 유명한 ‘더 롱독’ 9,900원 초특가 행사를 내세워 편의점 주류 구매층을 사로잡을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줄 수 있는 이색 주류와 할인 행사를 매월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옥숙 메모 속 '노태우 비자금' 몰수해야"…野 장경태, 관련법 발의
- 한동훈, 이재명 옆에 두고 "검사 탄핵은 판결 불복 위한 빌드업"
- [속보] 한동훈 "의료개혁도 민생 위한 것…국민 불안감 해소도 정치 임무"
- "女배우와 즐기던 불륜 장소"…이름난 별장 결국 애물단지 됐다
- 이재명 계엄령 언급에…대통령실 "비상식적·거짓 정치공세"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 생중계 안 한다…"법익 고려"
- '드넓은 동해, 무인기가 누빈다'…해군, 고정익 무인기 함정서 띄워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손흥민 복귀’ 홍명보호, 뜨거운 유럽파 앞세워 쿠웨이트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