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첫 시즌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1 업데이트 '침공'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벌거스' 군단을 처치하는 신규 던전 '침공'이 추가됐다.
'침공' 던전과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철의 심장 입자'를 사용해 배울 수 있다.
지난 7월 글로벌 정식 출시한 퍼스트 디센던트는 고품질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루트슈터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1 업데이트 ‘침공’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벌거스’ 군단을 처치하는 신규 던전 ‘침공’이 추가됐다. 하드 모드의 던전 2곳에서 발생하며 매일 최대 두 번까지 완료할 수 있고 단독 플레이만 가능하다. 일정 시간 유지되는 ‘벌거스’의 무적 상태, 대규모 폭발, 보안 해제가 필요한 암호장치 등 다양한 퍼즐 해결과 공략을 통해 적을 막아내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계승자(캐릭터)’로 ‘헤일리 스콧’을 선보였다. 체온을 낮춰 냉기를 발산하는 능력이 특징이며 대형 저격총을 주무기로 사용해 적에게 총기 대미지에 추가 피해를 입히는 ‘초저온’ 효과를 가한다. 또 관통력과 공격력이 대폭 증가하는 대형 저격포를 발사해 추가 냉기 스킬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매 시즌마다 콘텐츠에 어울리는 효과를 제공하는 ‘시즌 성장: 역배열 강화기’를 도입했다. ‘기본 능력치’, ‘속성 저항력’, ‘회복력’, ‘방어력’, ‘침공 던전용 효과’ 총 다섯가지다. 시즌 콘텐츠 진행에 유리한 효과 획득을 비롯해 계승자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침공’ 던전과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철의 심장 입자’를 사용해 배울 수 있다. 해금한 효과 중 3개를 선택해 전투에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강력한 범용성을 갖춘 돌격소총 궁극무기 ‘엑스커버’를 업데이트했다. 전압 충전 후 충전된 전압을 에너지 유탄으로 조준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으로, 배틀패스에서 무료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지난 7월 글로벌 정식 출시한 퍼스트 디센던트는 고품질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루트슈터 게임이다. 협동 슈팅(CO-OP)과 이용자 경험을 확장시키는 RPG 플레이가 특징이다. 출시 직후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동시 접속자 22만 명, 최다 플레이 게임 5위, 글로벌 매출 1위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인 10명 중 6명 “주4일제 도입해야”…실무자급은 70% 찬성
- 도로 위 ‘잉어’에 기자도 ‘휘청’…日 태풍 상황 [포착]
- 미성년 성착취물 용의자, 경찰 출동에 8층서 투신…사망
- 다 타버리기 직전…‘토스트 아웃’을 아시나요 [요.맘.때]
- ‘우린 이미 끝났다’…中 상반기 식당 100만개 폐업
- 돈 많을수록 식구 많고 애도 더 낳는다
- “뇌, 미세 플라스틱 범벅”… 다른 장기의 30배 더 쌓여
- ‘트와이스 딥페이크’도 퍼져… 소속사 “선처 없다”
- 알몸이 훤히…밖에서 다 보이는 리조트 사우나 ‘경악’
- ‘연락 않겠다’ 합의 깬 임혜동…法 “김하성에 8억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