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촬영 앞두고 집 아닌 헬스장?...문세윤 "이런 경우 처음"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이 촬영을 앞두고 집이 아닌 헬스장에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이준이 촬영을 앞두고 헬스장에 있던 것으로 드러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멤버들은 이준 집을 습격하는 것임을 바로 알아차렸다.
멤버들은 촬영을 앞두고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이준의 얘기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이준이 촬영을 앞두고 집이 아닌 헬스장에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이준이 촬영을 앞두고 헬스장에 있던 것으로 드러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지난주 합류한 새 멤버들 없이 모였다.
주종현PD는 이준에게는 KBS 본관 10시 오프닝으로 안내가 된 상황이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이준 집을 습격하는 것임을 바로 알아차렸다. 새 멤버 필수코스인 깜짝 가정방문이 진행되는 것.
유선호는 "그 형 바지 안 입고 잔다고 했는데"라고 걱정을 했다. 김종민은 "괜찮은 거 담기겠다"며 기대를 했다.
멤버들은 6시 30분에 이준의 집 앞으로 가 벨을 눌렀지만 안에서 답이 없었다.
이준 매니저가 투입돼 이준에게 콜타임이 바뀌었다는 연락을 해본 결과 이준은 집에 없는 상태였다.
이준은 헬스장에 있다고 했다. 멤버들은 촬영을 앞두고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이준의 얘기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문세윤은 "이런 건 또 처음이네"라며 아침 일찍 운동 중인 이준을 신기해 했다.
매니저 연락을 받고 온 이준은 멤버들을 발견하고 당황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2억 건물주' 기안84,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이사만 8번째"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양육권 갈등' 최동석·박지윤, '이혼 예능' vs '불면증' 다른 행보 [엑's 이슈]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입증하나 "'와이프' 문자·증거 有" [엑's 인터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