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2일 신보 발매…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대표 밴드 데이식스가 신보 발매를 앞두고 새 노래 '녹아내려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에 미니 9집 '밴드 에이드'의 타이틀곡 '녹아내려요'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콘셉트 필름, 개인 및 단체 이미지 등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 대표 밴드 데이식스가 신보 발매를 앞두고 새 노래 ‘녹아내려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에 미니 9집 ‘밴드 에이드’의 타이틀곡 ‘녹아내려요’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콘셉트 필름, 개인 및 단체 이미지 등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눈이 내려 차갑게 얼어붙은 도시가 등장한다. 텅 빈 거리에서 커다란 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가운데 경쾌하고 강렬한 음악이 울려퍼진다.
2일 발매하는 앨범 제목 ‘밴드 에이드’는 록 그룹을 뜻하는 ‘밴드’와 도움을 의미하는 ‘에이드’를 더한 것으로 일상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온 데이식스가 또 한 번 힐링의 메시지를 나눈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녹아내려요’를 비롯해 ‘괴물’ ‘그녀가 웃었다’ ‘도와줘요 록앤롤’ ‘카운터’ 등 8곡이 수록됐다. 멤버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이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했고 데이식스와 함께 작업해 온 작곡가 홍지상이 힘을 보탰다.
데이식스는 미니 9집 발매 이후 이달 20~2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의 포문을 연다. 다음 달부터는 쿠알라룸푸르, 발리, 자카르타, 싱가포르, 오사카, 방콕, 홍콩 등의 도시에서 해외 팬들을 만난다.
‘예뻤어’ 등의 곡으로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한 데이식스는 과거 앨범 수록곡인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웰컴 투 더 쇼’ 등이 최근 음원차트 상위권에 다시 오르며 명성에 걸맞은 역주행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때 ‘120만 유튜버’ 웅이, ‘前 여친 폭행’ 1심 집유
- 美 유명 래퍼 팻맨 스쿠프, 공연 중 쓰러져 사망
- 폭염에 일하다 쓰러진 직원… 회사는 가족에 “데려가라” 문자만
- ‘트와이스 딥페이크’도 퍼져… 소속사 “선처 없다”
- 알몸이 훤히…밖에서 다 보이는 리조트 사우나 ‘경악’
- ‘연락 않겠다’ 합의 깬 임혜동…法 “김하성에 8억 지급”
- 백종원 30년 숙원…더본코리아, 코스피 상장예심 통과
- ‘밀양 가해자 신상공개’ 전투토끼-공무원아내 구속기소
- ‘폐장’ 해수욕장서 스노클링…남성 2명 물에 빠져 사망
- 부산지법 친 할머니 살해 20대 남매 징역 15년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