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이응패스’ 출시 이벤트…9월 한달 1만원에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가 9월 한달 이응패스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응패스를 유료로 이용하는 일반시민은 기존 2만원에 판매하는 이응패스를 첫 달에 한해 1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민호 시장은 "출시 첫 달 짧은 이용 기간에 대한 시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신한카드 기프티콘 이벤트와도 연계해 이응패스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시가 9월 한달 이응패스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응패스를 유료로 이용하는 일반시민은 기존 2만원에 판매하는 이응패스를 첫 달에 한해 1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첫 달 1만원만 결제하면 최대 5만원까지 다양한 대중교통을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응카드 발급처인 신한카드도 자체적으로 이응패스 출시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한 달간 이응패스 카드를 5회 이상 사용(1000원 이상 일시불 또는 할부거래, 대중교통 이용 제외)한 시민 5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민호 시장은 “출시 첫 달 짧은 이용 기간에 대한 시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신한카드 기프티콘 이벤트와도 연계해 이응패스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세종=전희진 기자 heej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성년 성착취물 용의자, 경찰 출동에 8층서 투신…사망
- 다 타버리기 직전…‘토스트 아웃’을 아시나요 [요.맘.때]
- ‘우린 이미 끝났다’…中 상반기 식당 100만개 폐업
- 돈 많을수록 식구 많고 애도 더 낳는다
- “뇌, 미세 플라스틱 범벅”… 다른 장기의 30배 더 쌓여
- ‘트와이스 딥페이크’도 퍼져… 소속사 “선처 없다”
- 알몸이 훤히…밖에서 다 보이는 리조트 사우나 ‘경악’
- ‘연락 않겠다’ 합의 깬 임혜동…法 “김하성에 8억 지급”
- “화장실서 1시간째 안 나와”…출동하니 또 ‘마약’ 여성
- 백종원 30년 숙원…더본코리아, 코스피 상장예심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