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2세 계획은 2년 뒤 "여행 다니며 좀 더 즐기고 나서" (감별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이 2세 계획을 언급했다.
31일 오후 '감별사' 유튜브 채널에는 '강남 집 털러 갔는데 상화 물건만 잔뜩 받았다고?! 최초로 부부 애장품 받아봤습니다!'라는 제목의 '감별사' 7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정연은 강남, 이상화 부부의 집에서 애장품을 받은 뒤 강남이 운영한다는 카페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강남이 2세 계획을 언급했다.
31일 오후 '감별사' 유튜브 채널에는 '강남 집 털러 갔는데 상화 물건만 잔뜩 받았다고?! 최초로 부부 애장품 받아봤습니다!'라는 제목의 '감별사' 7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강남이 출연했다.
이날 정연은 강남, 이상화 부부의 집에서 애장품을 받은 뒤 강남이 운영한다는 카페로 향했다.
과거 카페 알바 경험을 살려 커피를 뽑은 정연에게 강남은 "꿈이 뭐냐"고 물었고, 정연은 "그게 고민"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강남은 "우리 와이프랑 똑같은 고민"이라면서 "우리 와이프도 정점을 찍지 않았나. 그런데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생활을) 갑자기 은퇴하니까 할 게 없는 거다.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정연은 2세 계획에 대해 물었고, 강남은 "아이는 내후년쯤 (계획 중)"이라면서 "상화 씨가 운동선수 생활을 하다보니 여행을 못 갔다. 이제 슬슬 여행을 다니기 시작해서 조금 더 즐기고 나서 (가지려 한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운동할 때 너무 힘들었어서"라고 덧붙였다.
한편, 1987년생으로 만 37세인 강남은 지난 2019년 2살 연하의 이상화와 결혼했다.
사진= '감별사'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2억 건물주' 기안84, 럭셔리 복층 하우스 공개 "이사만 8번째"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양육권 갈등' 최동석·박지윤, '이혼 예능' vs '불면증' 다른 행보 [엑's 이슈]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입증하나 "'와이프' 문자·증거 有" [엑's 인터뷰]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