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하고 청량한 위아이 표 러브송…'러브 투 유'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청량 매력을 뽐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3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러브 투 유(LOVE2YOU)'를 발매했다.
'러브 투 유'는 위아이가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러브 파트3 : 이터널리)'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특히 위아이 멤버 장대현이 '러브 투 유'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해 색다른 러브송을 만들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청량 매력을 뽐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3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러브 투 유(LOVE2YOU)'를 발매했다.
'러브 투 유'는 위아이가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러브 파트3 : 이터널리)'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청춘의 다양한 감정을 담아낸 'Love' 3부작의 스핀오프 싱글이기도 하다.
특히 위아이 멤버 장대현이 '러브 투 유'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해 색다른 러브송을 만들어냈다.
'러브 투 유'는 록 기반 위 신스사운드와 퓨처 드럼 사운드의 결합이 특징인 하이브리드 팝 장르의 곡으로, 위아이는 이번 신곡을 통해 청량함은 물론 아련함까지 보여준다.
위아이는 '러브 투 유'를 통해 사랑의 감정을 과감하고 직설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애틋한 마음을 보여준다.
"네가 어딨던 / 잊혀 지질 않아 / 아른거리는데 / 내 맘은 자꾸 맴돌아", "강한 줄 알았던 난/ 여전히 네 마음속에" 등의 노랫말에서 과감하면서도 직설적인 러브송임을 느낄 수 있다.
이날 신곡 공개와 함께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에서는 해변에서, 푸르른 들판에서 청량한 비주얼을 뽐내는 위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멤버들은 흰색 상의에 청바지를 착용,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한편 위아이의 신곡 '러브 투 유'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입증하나 "'와이프' 문자·증거 有" [엑's 인터뷰]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폭풍성장…엄마 닮아 끼 넘쳐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