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새 얼굴들과 돌아왔다…어둠 안 무서운 '스타리 나잇'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정비 마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30일 오후 1시 피프티 피프티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곡 '스타리 나잇(Starry Night)'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스타리 나잇'은 가슴 깊이 설레고 벅차오르는 분위기와 멤버들의 희망찬 에너지로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시작을 화려하게 알리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재정비 마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30일 오후 1시 피프티 피프티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곡 '스타리 나잇(Starry Night)'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스타리 나잇'은 가슴 깊이 설레고 벅차오르는 분위기와 멤버들의 희망찬 에너지로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시작을 화려하게 알리는 곡이다.
앞서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이 곡에 대해 "오는 9월 20일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피프티 피프티의 정체성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장점을 모두 담아내기 위해 스태프 전원이 노력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우주 저 멀리 다섯 개의 별들이 날아오며 시작된다. 떨어지는 별 조각을 잡으려 하기도 하고, 어두운 방을 별 모양의 조명으로 채우기도 하며 각자 다양한 방식으로 '스타리 나잇'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캐주얼 히피, 하이틴 교복, 핑크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하이틴 영화의 여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 시너지를 뽐냈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퍼포먼스는 한여름 밤의 꿈처럼 달콤하고 환상적이다.
"아득한 어둠도 무섭지 않은 걸 / 네 곁에 있으니까 / 어둠이 짙을 땐 / 우린 서로를 느껴 / 서로를 잇는 한 쌍의 별 / 함께라면 난 두렵지 않아" 등의 노랫말은 또 다른 출발선 앞에 서 있는 피프티 피프티 다섯 멤버들을 떠올리게 한다.
앞서 키나와 새 멤버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빌보드 케이 파워 100(Billboard K POWER 100)'에 포토월에 참석, 첫 5인 완전체 모습을 드러냈다.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정예로 알려진 새 멤버들 중 문샤넬과 예원은 아일릿을 탄생시킨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의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R U Next?)' 출연자로 화제를 모았다.
당초 4인으로 데뷔했던 피프티 피프티 1기와 달리 2기는 키나를 비롯해 5인으로 구성되며, 9월 20일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한다.
사진=어트랙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입증하나 "'와이프'로 소개한 증거·증인 有" [엑's 인터뷰]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폭풍성장…엄마 닮아 끼 넘쳐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