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과 캐롯 시즌8’, 영어 게임코너 촬영 현장 공개
이영수 2024. 8. 30. 14: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 어린이TV에서 오는 10월 방영될 예정인 어린이 영어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8'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성황리에 촬영을 종료한 '당근과 캐롯 시즌8'은 10월 7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대교 어린이TV에서 방영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교 어린이TV에서 오는 10월 방영될 예정인 어린이 영어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8’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성황리에 촬영을 종료한 ‘당근과 캐롯 시즌8’은 10월 7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대교 어린이TV에서 방영된다.
이번 ‘당근과 캐롯 시즌8’은 총 8부작으로 유튜브, 네이버TV, 쥬니어네이버에 송출 확정됐고 추후 다양한 IPTV, OTT플랫폼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당근과 캐롯 시즌7’에 이어 ‘당근과 캐롯 시즌8’에서도 개그우먼이자 뮤지컬배우 김수미씨가 메인 MC인 캐롯 언니를 맡아 진행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가을에도 당근과 캐롯 시즌8과 함께 더 신나는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 당근과 캐롯 시즌8 영어 게임코너에서는 캐롯언니와 아역배우들의 개인 인터뷰를 진행하고, 키즈모델들이 열심히 단어를 찾는 모습 등 여러 가지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탭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시즌7까지 송출 완료 된 ‘당근과 캐롯’은 온 가족이 모여 볼 수 있는 키즈 대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동화, 체조, 영어, 놀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참여형 콘텐츠답게 부모가 함께 참여해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들이 그려져 조회수 74만회를 기록했다. 대교 어린이TV를 비롯한 대교 노리Q, 유튜브, 네이버TV, 쥬니버(쥬니어네이버), 각종 OTT플랫폼을 통해 성황리에 방영됐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최근 강남으로 이전해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어린이 영어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출연 신청 지원은 4세부터 13세까지 경력이 없는 어린이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오디션 신청은 플로르방송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쿠키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CEO 선임
- 코스피, 장중 2400선 붕괴…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의료·연금개혁’ 성과 자찬한 尹 정부…전문가들 “긍정적” “추진 의지 없어”
- 심판대 선 이재명, 사법리스크 1차 허들은 ‘벌금 100만원’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대한항공 합병 코앞인데 내부는 ‘시끌’…불안한 비행 앞둔 아시아나
- 이재명 ‘운명의 날’…오늘 ‘선거법 위반’ 1심 선고
- 티메프 피해자들 “결제대금 유예해달라”…카드사 “심사 결과대로”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