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시리즈서 ‘진격의 거인’ 전권 무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시리즈는 매주 인기 만화와 웹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네이버시리즈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내달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버시리즈는 웹툰, 웹소설을 포함해 출판 만화와 전자책까지 감상 가능한 네이버웹툰의 어플리케이션(앱)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이버시리즈 슈퍼위크는 국내에서 사랑받은 만화, 웹툰의 전권·화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다.
네이버 시리즈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격의 거인 전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시리즈는 매주 인기 만화와 웹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네이버시리즈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내달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버시리즈는 웹툰, 웹소설을 포함해 출판 만화와 전자책까지 감상 가능한 네이버웹툰의 어플리케이션(앱)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이버시리즈 슈퍼위크는 국내에서 사랑받은 만화, 웹툰의 전권·화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다.
첫 슈퍼위크 대상작은 전 세계 단행본 누계 발행 부수 1억부를 넘긴 일본의 만화 ‘진격의 거인’이다. 진격의 거인 전권 무료 이벤트는 국내 최초다.
진격의 거인은 압도적인 힘을 가진 거인과 그에 맞서는 인간들의 싸움을 그린 판타지 만화다. 2009년 9월 일본 코단샤의 ‘별책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2021년까지 11년간 이어오며 TV 애니메이션과 영화로 제작될 정도로 인기를 누렸다.
네이버 시리즈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격의 거인 전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한다. 일본 순정만화 ‘유리가면’은 9월 8일부터 2주간 전권 무료 감상 가능한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한다.
완결된 인기 웹툰은 9월 15일부터 10월 6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치즈인더트랩’과 ‘더 복서’를 비롯해 ‘올가미’, ‘브레이커’, ‘가비지타임’, ‘뷰티풀 군바리’, ‘이런 영웅은 싫어’, ‘갓 오브 하이스쿨’ 등 최대 500화에 이르는 작품 전 회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권을 5일간 지급한다.
네이버웹툰 이정근 한국 웹툰 리더는 “슈퍼위크를 통해 더 많은 독자가 부담 없이 추억의 인기 만화와 웹툰을 즐기도록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민주당 검사탄핵 만장일치 기각당하자…한동훈 "이재명 수사 보복"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女배우와 즐기던 불륜 장소"…이름난 별장 결국 애물단지 됐다
- '난 법인차 입니다' 확 드러나게 했더니…"어라, 이 정도?"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