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데뷔 앨범 발매…포토카드도 있다, 소장욕구 '자극'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가수' 조정석이 내달 9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정규 앨범 '조정석'을 발표한다.
잼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조정석의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 '조정석'의 앨범명과 발매 일자, 예약 판매 일자를 공표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조정석은 오는 9월 9일 데뷔 앨범 '조정석'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신인가수' 조정석이 내달 9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정규 앨범 '조정석'을 발표한다.
잼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조정석의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 '조정석'의 앨범명과 발매 일자, 예약 판매 일자를 공표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9월 9일 발매되는 정규 1집 '조정석'은 조정석이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낸 앨범이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만큼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이름을 올려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다가갈 것이다.
발매에 한발 앞서 조정석은 오늘(30일) 오후 4시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예약 판매에 나선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앨범 프리뷰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음반은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카드, 엽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예약 구매 특전으로 포스터가 주어져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조정석'이라는 이름 그 자체로도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주목되는 가운데 오늘(30일) 오후 4시,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차 배우 조정석의 데뷔 프로젝트를 담은 넷플릭스(Netflix)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이 공개,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지난 26일 타이틀곡 '샴페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조정석은 이후 콘셉트 포토, '샴페인' 뮤직비디오 등 티징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한편, 조정석은 오는 9월 9일 데뷔 앨범 '조정석'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사진=잼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입증하나 "'와이프'로 소개한 증거·증인 有" [엑's 인터뷰]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폭풍성장…엄마 닮아 끼 넘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