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김종국 주량 폭로…"술 잘 마셔, 나보다 양 훨씬 많아" (쏘는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신동엽이 김종국의 실제 주량에 대해 말했다.
배우계 '운동 마니아'로 꼽히는 위하준은 "술에 취해본 적이 거의 없다. 얼마 전에 '짐종국' 나갔는데 (김종국이) 친형 같더라. 살아온 방식이 너무 잘 맞는다"고 전했다.
신동엽은 이에 "근데 김종국은 술을 한 번 하면 진짜 잘 마신다. 취하지도 않고 나보다 양이 훨씬 많다"며 "계속 절제하는 거다. 술 마시면 근육이 빠지는데 그동안 운동했던 게 아깝다고 하더라"라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김종국의 실제 주량에 대해 말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더 말하면 저 짤려요. 짤리기 직전까지 스포하고 간 오장어게임2 위하준'이라는 제목의 '쏘는형' 7회가 올라왔다.
이날 위하준은 출연 계기에 대해 "평소 '짠한형' 애청자이기도 하고 '쏘는형'이라고 있다는데 술 안 먹고 대화하면 된다고 해서 너무 좋다고 생각했다. 술도 가볍게 먹는 걸 좋아하고 밝은 톤의 '쏘는 형'도 너무 새로울 것 같더라"라고 밝혔다.
배우계 '운동 마니아'로 꼽히는 위하준은 "술에 취해본 적이 거의 없다. 얼마 전에 '짐종국' 나갔는데 (김종국이) 친형 같더라. 살아온 방식이 너무 잘 맞는다"고 전했다.
실제 위하준은 술자리 대신 카페 가서 케이크 먹는 게 낙이라고. 신동엽은 이에 "근데 김종국은 술을 한 번 하면 진짜 잘 마신다. 취하지도 않고 나보다 양이 훨씬 많다"며 "계속 절제하는 거다. 술 마시면 근육이 빠지는데 그동안 운동했던 게 아깝다고 하더라"라고 폭로했다.
유재필이 "형(위하준)도 근손실 올 때 서운하냐"고 묻자, 위하준은 "숙취 때문에 다음 날 퍼포먼스가 안 나온다. 게을러지고 힘도 안 난다"고 했다.
신동엽은 "나도 사실 연예계 생활하면서 술을 많이 마시게 됐다. 데뷔하기 전에 사진 보면 어깨 넓다. 계속 마시니까 완전 다 근손실"이라고 씁쓸해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입증하나 "'와이프'로 소개한 증거·증인 有" [엑's 인터뷰]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