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주, '어느 날 문득' 열창에...원곡자 정수라 "깊이 있는 음색" 극찬 (미스쓰리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수라가 정서주의 노래를 극찬했다.
29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서는 '히트다 히트 삼총사' 특집을 맞아 김범룡, 정수라, 이상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범룡은 진욱, 정서주와 노래 대결을 펼쳤다.
정서주는 김범룡에 대적하기 위해 정수라의 '어느 날 문득'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정수라가 정서주의 노래를 극찬했다.
29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서는 '히트다 히트 삼총사' 특집을 맞아 김범룡, 정수라, 이상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붐이 "그 당시 인기는 어느 정도였냐"고 묻자 김범룡은 "남달랐다. 집 앞에 팬분들 텐트가 항상 3개씩 있었다"고 대답했다.
김범룡은 "구청에서 와서 철거하면 또 텐트를 쳤다. 그래서 사생활이 없어서 힘들었다"고 밝혔다.
김범룡은 가수뿐만 아니라 천재 작곡가로 유명하다. 이선희에게 '불꽃처럼'을, 양수경에게 '당싱은 어디 있나요?'를, 녹색지대에 '준비 없는 이별'을 작곡해 줬다고.
붐은 "'미스쓰리랑' 멤버들 중 이 친구에게 노래 선물을 해 주고 싶다 하는 멤버가 있냐"는 질문으로 '미스쓰리랑' 멤버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김범룡은 "정서주 씨가 색깔이 있는 것 같다. 오유진 씨에게도 곡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상우는 "저 양반 웃긴다. 포장마차에서 곡 준다고 해 놓고 아직도 안 줬지 않냐"고 토로했고, 정수라는 "나도 범룡 오빠 곡을 기다린 지 3년 됐다. 이제야 한 곡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정슬은 오디션 때 정수라의 '도라지꽃'을 불렀다고 밝히며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정슬은 "찐짜 좋아하는 곡이어서 아끼다가 결승전 때 불렀다. 인생곡 미션 때 부른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정수라는 "결승전에서 할 만한 곡은 아니었다. 결승전에는 강렬한 곡이 필요한데, '도라지꽃'은 감성적인 노래라서 선곡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이날 김범룡은 진욱, 정서주와 노래 대결을 펼쳤다.
진욱은 "선배님 노래 중 '바람 바람 바람'을 너무 좋아한다"며 해당 곡을 선곡하며 꿀팁을 요청했다.
김범룡은 "일단 리듬감이 중요하다. 목에 힘주고 부르지 말고 툭툭 부르다가 고음을 확실하게 해 주면 된다"고 팁을 전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진욱이 100점을 받은 가운데, 김범룡은 양수경의 '내일이 오면'을 열창했지만 아쉽게 97점에 그쳤다.
정서주는 김범룡에 대적하기 위해 정수라의 '어느 날 문득'을 준비했다.
정수라는 "모든 사람들이 인생을 살면서 사랑에 힘들어 했던 시간들이 있지 않냐. '내가 살아야 한다'는 희망적인 내용의 노래"라고 설명했다.
정서주는 비록 96점을 받았지만, 정수라는 "너무 잘했다"고 격려했다.
정수라는 "음색이 열일곱 살 답지 않게 깊이가 있다. 감동 있게 잘 들었다. 내 마음에는 100점"이라고 재차 극찬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입증하나 "'와이프'로 소개한 증거·증인 有" [엑's 인터뷰]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