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오래 함께해요" 소이현, ♥인교진 생일 축하…매 순간이 결혼 바이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29일 오전 소이현은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내짝꿍♥ 우리 인교진씨 생일축하합니다"라고 시작되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누군가 그러던데 내 인생에 힘든 짐보따리를 웃으면서 함께 나눠 질 수 있는 사람. 그런 배우자를 만나야한다고 ♥"라며 "친구같은연인같은.가끔 아들같고 가끔 아빠같고 내 어깨에 짐을 기꺼이 웃으며 나눠 지는고마운 내짝꿍.인교진씨~ 생일축하해요 오래오래 함께해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29일 오전 소이현은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내짝꿍♥ 우리 인교진씨 생일축하합니다"라고 시작되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누군가 그러던데… 내 인생에 힘든 짐보따리를 웃으면서 함께 나눠 질 수 있는 사람…. 그런 배우자를 만나야한다고 ♥"라며 "친구같은…연인같은….가끔 아들같고 가끔 아빠같고 내 어깨에 짐을 기꺼이 웃으며 나눠 지는…고마운 내짝꿍….인교진씨~ 생일축하해요 오래오래 함께해요"라고 전했다.
이어 "하은이, 소은이 아빠여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영~~~~"이라고 덧붙였고. 더불어 '하루차이생일'이라는 해시태그를 적기도 했다.
이에 인교진은 "이현씨 다시 한 번 생일 축하해요 저의 아내여서 아이들의 엄마여서 너무 행복하고 고마워요 고마워요 고마워요 ~~~^^"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는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은 양과 소은 양을 두고 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을 운영 중이다.
사진= 소이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3기…"인공관절 수술 결정"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