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추정' 청계산댕이레코즈, 전 여친 최초 공개 "♥거미 목소리 비슷하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으로 추정되는 유튜버 댕이 아빠가 댕이 엄마를 공개했다.
이어 댕이 아빠는 "제 유튜브 콘텐츠 중에 어떤 것이 제일 마음에 드냐"고 물었고 댕이 엄마는 "첫번째 게시물 거미 씨 '날 그만 잊어요' AI 커버 좋아한다. 거미 씨 너무 좋아하고 실용음악 전공자로서 연습도 많이 했다. 목소리 비슷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조정석으로 추정되는 유튜버 댕이 아빠가 댕이 엄마를 공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에는 '전 여친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댕이 아빠는 "댕이 엄마를 꼭 한번 소개해드리고 싶었다"며 댕이 엄마를 소개했다.
댕이 엄마는 "저는 주부이면서 실용음악 전공을 해서 사실 보컬을 전공했다. 개인 보컬 레슨을 하고 있다"고 직업을 밝혔다.
이어 댕이 아빠는 "제 유튜브 콘텐츠 중에 어떤 것이 제일 마음에 드냐"고 물었고 댕이 엄마는 "첫번째 게시물 거미 씨 '날 그만 잊어요' AI 커버 좋아한다. 거미 씨 너무 좋아하고 실용음악 전공자로서 연습도 많이 했다. 목소리 비슷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댕이 아빠는 "실제로도 너무 비슷해서 같이 마트에 가거나 이런저런 얘기를 주고받으면 주변에서 '어? 거미 목소리 아니야?'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 되게 많았다"고 받아쳤다.
댕이 엄마는 "제가 좋아하다 보니까 연습을 많이 했더니 비슷해졌다"며 거미 '날 그만 잊어요' 모창을 시작했고 거미 본인이라고 믿어도 될 정도의 실력을 자랑했다.
그러면서 "댓글 중에 누군지 알 것 같다는 분들이 많다. '정체분명' 유튜버라고 하시는데 도대체 우리 남편을 어떻게 아시는 거냐. 너무 궁금하다"며 본인들만 이유를 몰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넷플릭스 공식 계정은 "댕이 엄마 공개 소식에 거미처럼 달려왔어요"라는 반응을 남겼고 네티즌들은 "부부는 닮는다더니", "댕이 엄마 님은 숨기실 생각이 하나도 없네요"라며 재치 있는 반응을 남겼다.
사진 = 청계산댕이레코즈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3기…"인공관절 수술 결정"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