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둔전역 에피트' 9월 3일 1순위 청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디앤아이한라㈜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금어리 646번지 일원에 짓는 '용인 둔전역 에피트' 1순위 청약을 9월 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지도 57호선을 이용하면 SK하이닉스가 진행 중인 원삼면 일대의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일반산업단지와, 45번 국도는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동·남사읍 일대의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업단지와 연결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신분당선 동천역·수지구청역 부근)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정훈 기자]
▲ HL디앤아이한라㈜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금어리 646번지 일원에 짓는 ‘용인 둔전역 에피트’ 1순위 청약을 9월 3일 진행한다. |
ⓒ HL디앤아이한라㈜ 제공 |
'용인 둔전역 에피트'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9층, 13개 동 127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을 비롯한 주민편의시설과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입주예정 시기는 2027년 7월이다.
이 아파트는 ▲68㎡(전용면적 기준) A타입 149세대 ▲68㎡ B타입 124세대 ▲84㎡ A타입 366세대 ▲84㎡ B타입 471세대 ▲101㎡ 165세대 등 1275세대 규모다. 전체의 70%가량이 84㎡다.
분양가는 84㎡ A형 기준으로 4억8000만 원이다. 3.3㎡당 평균분양가는1417만 원이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오는 9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순으로 접수한다. 주택소유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당첨자발표일로부터 6개월 뒤 전매도 허용된다. 또한, 재당첨 제한도 적용받지 않는다. 당첨자발표는 9월 10일, 정당계약은 9월 25일~ 28일까지 4일간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해당 아파트는 경전철 에버라인 둔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경전철 노선을 이용해 지하철 수인분당선 기흥역(환승)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기흥역에선 분당선을 이용 서울 강남, 경기 분당·판교까지 오갈 수 있다.
국지도 57호선을 이용하면 SK하이닉스가 진행 중인 원삼면 일대의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일반산업단지와, 45번 국도는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동·남사읍 일대의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업단지와 연결돼 있다.
업체 측은 "경기광주역과 남사역으로 이어지는 경강선연장도 용인시가 적극적으로 추진 중에 있어 광역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교육시설로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둔전초가 있고 농어촌 특별전형이 가능한 포곡고와 포곡중·영문중·고림중·용인고·고림고가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신분당선 동천역·수지구청역 부근)에 있다.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난 솔직히 뉴라이트가 뭔지 잘 모른다"
- 조희연의 마지막 퇴근길 "해직 교사 복직, 후회 없다"
- 아시아 최초 기후소송 일부 승소 "정부, 미래세대 보호 못해"
- 탈원전 증오하는 대통령, 이러다 반도체까지 위험해진다
- 요즘 군산에선 '거기 가시죠?' 인사가 유행입니다
- "사퇴-미친X" 박민 KBS 사장의 적반하장이 무섭다
- 왜 하필 지금인가... 대선 앞둔 미국 발칵 뒤집은 이 영화
- 서울 한복판 땅꺼짐, 차량 통째로 빠져... 불안한 주민 "가스관 지나가는데"
- '성 착취 공모 사회'에 분노한 여성들 "숨는 대신 연대"
- '억대 자금수수' 하영제, 법정구속... "민주주의 근간 흔든 중대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