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룸비룸 규정의 변신…아이온, 베일 벗은 새 음악 세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루비룸에서 새롭게 거듭난 아이온(IÖN)이 첫 솔로곡을 공개했다.
이는 오는 31일 발매되는 솔로 데뷔 앨범 'CÖURAGE'의 예고편 격이자, 그루비룸 규정이 아이온으로 변신을 알린 이후 최초로 베일을 벗는 곡이다.
아이온은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의 규정이 아티스트로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이름이다.
야심찬 첫 앨범 'CÖURAGE'에서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과 라이브 퍼포먼스로 전자음악의 새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루비룸에서 새롭게 거듭난 아이온(IÖN)이 첫 솔로곡을 공개했다.
아이온은 29일 선공개곡 'Prism (still thinkin' of you)'의 라이브 퍼포먼스 클립을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선보였다.
이는 오는 31일 발매되는 솔로 데뷔 앨범 'CÖURAGE'의 예고편 격이자, 그루비룸 규정이 아이온으로 변신을 알린 이후 최초로 베일을 벗는 곡이다.
'프리즘'은 아이온이 보컬로 참여한 트랙이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컬 퍼포먼스가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다.
비주얼 역시 강렬하다. 무대 뒤 펼쳐지는 LED 아트워크는 아티스트 심볼인 육각형을 형상화했으며, 음악이 주는 에너지를 빛으로 표현했다. 하이라이트 구간에 맞춰 터져나오는 레이저 조명 역시 감각적이다. 선공개곡부터 눈과 귀를 압도하는 라이브 클립으로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아이온은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의 규정이 아티스트로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이름이다. 야심찬 첫 앨범 'CÖURAGE'에서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과 라이브 퍼포먼스로 전자음악의 새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CÖURAGE'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AT AREA(앳에어리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우승 트로피 추가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3기…"인공관절 수술 결정"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