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중계 편성' 9월7일 잠실 한화-LG전, 오후 5시→오후 2시 개시 시각 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월 7일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맞대결 개시 시각이 오후 5시에서 오후 2시로 조정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9일 "9월 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한화와 LG의 경기가 지상파 TV 중계(SBS) 편성으로 인해 경기 개시 시각이 오후 5시에서 오후 2시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9월 이후 정규시즌 경기 개시 시각은 평일 오후 6시 30분, 토요일 오후 5시,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2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9월 7일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맞대결 개시 시각이 오후 5시에서 오후 2시로 조정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9일 "9월 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한화와 LG의 경기가 지상파 TV 중계(SBS) 편성으로 인해 경기 개시 시각이 오후 5시에서 오후 2시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지상파 TV 중계 편성 때문에 경기 개시 시각이 바뀌는 게 특별한 일은 아니다. 올 시즌만 하더라도 3월~6월 지상파 TV 중계 편성으로 인해 일부 토요일 및 공휴일 경기가 오후 2시에 시작됐다. 9월 이후 정규시즌 경기 개시 시각은 평일 오후 6시 30분, 토요일 오후 5시,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2시다.
모든 팀들이 30일부터 잔여경기 일정에 돌입하는 가운데, 한화는 29일까지 사직 롯데 자이언츠전을 소화한 뒤 하루 쉬고 31일 대전에서 KT 위즈와 홈 경기를 치른다. 이후 이틀간 휴식을 취하고 9월 3일 대전 두산 베어스전에 임하며, 광주로 이동해 4~5일 KIA 타이거즈와 2연전을 갖는다. KIA전 이후 서울로 이동하는 한화는 6일부터 LG와 3연전을 치른다.
LG는 29일과 30일 각각 잠실, 수원에서 KT를 만난다. 이후 사흘간 숨을 고르고, 3일 광주 KIA전을 치른다. 서울로 올라온 뒤 4~5일 SSG 랜더스와 2연전을 소화하고, 6~8일 한화를 상대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공개 "2년 열애"…결혼 언급까지
- "한 대 맞고 싶네요" 치어리더 김이서, 복서로 파격 변신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해외에서 속옷 노출 패션…과감한 행보
- '미스맥심 우승자' 김나정 아나, 노출 화보 이어 새 프로필 공개
- 웨딩드레스 입은 한승연, 결혼 임박?…"축하해"
- '재산 1조설' 유재석, 상위 0.05% 블랙카드 공개…"방송국 돈 아껴야" (런닝맨)
- '돌싱' 명세빈, '17살 연하男'에 대시 받았다→나이트 부킹썰 폭로 (솔로라서)
- 23기 상철, '성매매 절도 의혹' 정숙에 피해 "중도 하차"…현커 여부까지 '아쉬움↑' [엑's 이슈]
- 이시영 아들, 학비만 6억 국제학교 다닌다…럭셔리 스쿨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