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온라인몰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온라인 몰 '쿵야 마켓'을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쿵야 마켓은 캐릭터 팬들을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커뮤니티 탭과 쇼핑 탭으로 구성됐다.
엠엔비는 쿵야 마켓 개설과 브랜드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쿵야 마켓 커뮤니티에서 게시글이나 댓글 작성 시 포인트를 2배 적립할 수 있으며, 9월 15일까지 굿즈 리뷰를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온라인 몰 ‘쿵야 마켓’을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쿵야 마켓은 캐릭터 팬들을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커뮤니티 탭과 쇼핑 탭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 탭에서는 쿵야와 관련된 것들을 자랑할 수 있는 ‘자랑쿵야 게시판’과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으로 이뤄졌다.
이용자는 커뮤니티 탭에서 게시글이나 댓글을 쓰고 포인트를 얻고, 해당 포인트를 굿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쇼핑 탭에서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등에서 공개한 한정판 굿즈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 사이트도 개편했다.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을 반영한 레스토랑 콘셉트가 특징이며, 쿵야의 최신 소식을 알 수 있는 ‘쿵야 일보’와 협업 제안 창구를 추가했다.
엠엔비는 쿵야 마켓 개설과 브랜드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쿵야 마켓 커뮤니티에서 게시글이나 댓글 작성 시 포인트를 2배 적립할 수 있으며, 9월 15일까지 굿즈 리뷰를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쿵야 마켓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쿵야 빠냐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쿵야 마켓 오픈은 IP(지식재산권)를 한 단계 더 확장하고 팬덤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쿵야 IP를 만들어 나가며 다양한 방식으로 상품과 연결된 고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과와 위자료도 외면?…슈가, 김희영 이사장에 돌을 던지기 전에 [데스크 칼럼]
- 尹지지율 정체기 33.2%…국민의힘 35.3%, 민주당 34.4% [데일리안 여론조사]
- 25년간 딸 송혜희 씨 찾던 송길용 씨, 교통사고로 숨져
- 국민 70% "일제강점기 때 나라 잃었던 것 맞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의대 증원 유예 당정갈등? 사치스러운 프레임"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