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kg' 산다라박, 39세 나이 믿기지 않는 깜찍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애니원의 산다라박이 근황 사진을 공유했다.
28일 산다라박은 개인 SNS 계정에 "back to reality"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투애니원은 내년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8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투애니원의 산다라박이 근황 사진을 공유했다.
28일 산다라박은 개인 SNS 계정에 "back to reality"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양갈래 머리에 흰 상의, 가느다란 두 다리가 드러나는 짧은 프릴 치마와 구두를 조합한 산다라박의 모습은 3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만큼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자신의 몸무게가 39kg인 것을 밝힌 산다라박은 눈에 띄게 마른 다리로 한껏 각선미를 뽐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방금 자고 일어나서 흐리멍텅한 상태였는데 눈 개안 싹되네요 감사합니다", "누난 냉동인간이구만요", "홧팅 홧팅이야 언니 사랑해" 등 산다라박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투애니원은 내년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8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백 인 서울’(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산다라박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3기…"인공관절 수술 결정"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차인표, 일왕 옆에서 위안부 강연 "같은 날 옥스퍼드 강단에"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딸 폭풍성장에 "키 큰 것 보소" 감격
- 조보아, ♥비연예인과 결혼 "올 가을 비공개 결혼식"…배우 활동도 '계속' [공식입장]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