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 베이커리·스낵 먹거리 패키지 기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을 맞아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세종이 '어텀 with 베이커리 패키지'와 '어텀 with 스낵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with 베이커리 패키지'는 베이커리 명장 윤연이 만든 '윤연당' 1만원 이용권 1매가 포함되어 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세종 이철무 마케팅 팀장은 "가을을 맞아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을 맞아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세종이 ‘어텀 with 베이커리 패키지’와 ‘어텀 with 스낵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with 베이커리 패키지’는 베이커리 명장 윤연이 만든 ‘윤연당’ 1만원 이용권 1매가 포함되어 있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국립세종 수목원 입장료 할인권 2매도 함께 제공된다.
윤연당 이용권은 세종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생크림과 슈가파우더가 듬뿍 올라간 윤연당 시그니처 ‘눈꽃빵’을 비롯해 앙버터, 소금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를 맛 볼 수 있다.
‘어텀 with 스낵 패키지’는 편안한 스위트 객실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에는 맥주 3캔과 프링글스 2개를 포함하고 조식 3인, 음료 쿠폰 3매도 제공된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세종 이철무 마케팅 팀장은 “가을을 맞아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훈련 불참' 뮌헨 김민재, 홍명보호 소집 앞두고 허벅지 부상?
- 필드 위 대세로 떠오른 김홍택 “렉서스 마스터즈서 다승 이룬다”
- 인천 U18, 2024 전국 고등 축구리그 왕중왕전 우승
- ‘미들블로커 출신’ 이영택 감독의 자신감 “우려할만한 시즌 아닐 것”
- 댄스스포츠연맹, 파리 올림픽 브레이킹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 수여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속보]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국회 추천 절차 진행키로…의총서 당론 결정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