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캡틴' 나성범, 오른쪽 허벅지 경련 증세로 교체..."선수 보호 차원" [광주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의 '캡틴' 나성범이 경기를 끝까지 소화하지 못했다.
나성범은 28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시즌 14차전에 5번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KIA는 중견수였던 최원준의 수비 위치를 우익수로 조정했고, 외야수 김호령을 중견수로 교체 투입했다.
KIA 관계자는 "나성범이 오른쪽 허벅지 경련 증세로 인해 선수 보호 차원에서 교체됐다. 병원 검진 계획은 없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광주, 유준상 기자) KIA 타이거즈의 '캡틴' 나성범이 경기를 끝까지 소화하지 못했다.
나성범은 28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시즌 14차전에 5번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나성범은 1회말 첫 타석에서 안타를 때렸고, 3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 투수 땅볼을 기록했다. 5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는 내야안타를 뽑아내면서 멀티히트를 완성했다. 이어진 1사 만루에서 최원준의 1타점 적시타 때 득점까지 올렸다.
그런데 6회초를 앞두고 경기에서 빠졌다. KIA는 중견수였던 최원준의 수비 위치를 우익수로 조정했고, 외야수 김호령을 중견수로 교체 투입했다.
큰 부상은 아니다. KIA 관계자는 "나성범이 오른쪽 허벅지 경련 증세로 인해 선수 보호 차원에서 교체됐다. 병원 검진 계획은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KIA는 6회말 현재 SSG에 5-3으로 리드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대 맞고 싶네요" 치어리더 김이서, 복서로 파격 변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해외에서 속옷 노출 패션…과감한 행보
- '미스맥심 우승자' 김나정 아나, 노출 화보 이어 새 프로필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3기…"인공관절 수술 결정"
- '대만 진출' 이다혜, 횡단보도 앞에서 비 맞으며 섹시 댄스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이현주, 혀 절단 후 "귀신 있다고 눈 찔러"…사이비 피해→결혼 근황 (특종세상)[전일야화]
- 양세형♥박나래, 카메라 몰래 스킨십 포착 '아찔'…"엄마 TV꺼" 양세찬 경악 (홈즈)[전일야화]
- '비밀 결혼' 김범수, ♥아내=전지현 닮은 꼴…최초 공개 "화장 안 해도 예뻐" (아빠는 꽃중년)[전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