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아침은 선선하지만…낮엔 최고 33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목요일인 29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은 가운데 일부 지역은 흐리고 비가 오겠다.
28일 기상청에 따르면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 영동과 경상권,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내리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9∼26도, 낮 최고기온은 27∼33도의 분포를 보여 당분간 평년보다 높겠다.
강원 영동과 영서 일부, 경북 북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폭염특보가 발효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는 최고체감온도가 33∼35도까지 오르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인 29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은 가운데 일부 지역은 흐리고 비가 오겠다.
28일 기상청에 따르면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 영동과 경상권,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내리겠다.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 내외의 강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어 유의해야 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9∼26도, 낮 최고기온은 27∼33도의 분포를 보여 당분간 평년보다 높겠다.
강원 영동과 영서 일부, 경북 북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폭염특보가 발효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는 최고체감온도가 33∼35도까지 오르겠다. 남해안과 제주도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도 있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호 "응급실 상황이 관리가능한 수준?…달나라 상황인식"
- "알몸 사진 보내, 성기 사진은 싫어?" 초5가 쏟아낸 충격의 음란발언
- 충남 서산서 수술할 의사 없어…만삭 임산부 구급차서 출산
- 대통령실 "의료 개혁 입장 변함없고, 복지부 차관 교체 검토 안해"
- [단독] '탈당' 양소영 후임자 누구…野 새 전국대학생위원장 후보 면면 보니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속보]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국회 추천 절차 진행키로…의총서 당론 결정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