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블로컴퍼니,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 지원 사업' 참여

김남규 2024. 8. 28.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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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 전문 업체 젬블로컴퍼니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 지원 사업'(이하 '사업화 지원 사업') 게임/신기술 분야의 플랫폼 기관으로 선정됐다.

'사업화 지원 사업'은 도제식 멘토링을 통해 청년인재의 창작능력을 개발하는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을 통해 배출된 창작자의 프로젝트가 산업계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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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 전문 업체 젬블로컴퍼니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 지원 사업'(이하 ‘사업화 지원 사업’) 게임/신기술 분야의 플랫폼 기관으로 선정됐다.

‘사업화 지원 사업'은 도제식 멘토링을 통해 청년인재의 창작능력을 개발하는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을 통해 배출된 창작자의 프로젝트가 산업계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 지원 사업

지난 5월 총 10개의 게임/신기술 분야의 프로젝트가 선정되었으며, 현재 맞춤형, 선택형 컨설팅, 집체 교육, 창작자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며 각 분야에서 성과 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풍부한 게임 창작 경험과 실제 성공사례를 가진 베테랑들로 구성된 젬블로컴퍼니의 창작 컨설턴트들은 주기적인 창작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사업화 방향과 개발 방향을 제시하며 10팀의 창작가들을 돕고 있으며, 법률, 저작권, 홍보, 창업, 투자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비즈니스 컨설턴트들은 창작자들의 비즈니스 상황과 니즈에 맞추어 실질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발대식

모든 컨설팅은 1:1 맞춤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매달 창작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컨설팅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창작자들의 비전과 프로젝트를 살펴본 컨설턴트들은 10팀의 창작자들 모두에 대해 높은 완성도와 성공 가능성을 확인하여 사업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창작자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컨설팅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어서 연말까지 많은 창작자들이 실효성 있는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집체교육

2024 ‘사업화 지원’ 사업은 체결일부터 2024년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업 마무리 전 쇼케이스 혹은 결과 발표회를 통해 지원 사업의 성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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