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10주년 맞은 네스트호텔…다채로운 패키지 이벤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네스트호텔이 다음달 12일 개관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패키지 및 고객 대상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우리의 10주년' 패키지는 개관 10주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일일 10객실 한정 특가 패키지로 최저 10만 원에 편안한 객실 1박 투숙과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네스트호텔이 다음달 12일 개관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패키지 및 고객 대상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우리의 10주년’ 패키지는 개관 10주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일일 10객실 한정 특가 패키지로 최저 10만 원에 편안한 객실 1박 투숙과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체크인 시 향기가 나는 비누 꽃을 선물로 증정하며 투숙은 9월 한 달 동안 가능하다.
또한 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탄(THANN),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알엔엠에스(RNMS)와 협업 패키지를 출시한다. 탄과 협업하는 ‘네스트 저니(Nest Journey) 1’ 패키지는 통 창 너머 서해 풍광을 바라보며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플라츠 레스토랑 조식 2인 이용권과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 탄 아로마틱 우드 트래블 세트가 포함된다. 가격은 주중 스탠다드 기준 25만원 부터, 예약은 9월 2일 오픈하며 투숙은 9월 한 달 동안 가능하다.
알엔엠에스와 협업하는 ‘네스트 저니(Nest Journey) 2’ 패키지는 조식 2인 이용권과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웰컴 드링크 2잔과 룸 서비스 5만 원권이 포함된다. 알엔엠에스는 아시아 3대 디자인상 외 다수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김대현 디자이너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투숙객에게 네스트호텔을 상징하는 ‘N’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토트백을 증정한다. 가격은 주중 스탠다드 기준 30만원 부터, 투숙은 9월 12일부터 10월 말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9월 12일 체크인 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 요가 클래스를 운영한다. 9월 13일 오전 8시 ‘자연 속 본연의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콘셉트로 야외 정원에서 진행되는 사운드 배스 요가 클래스는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탄 스파 제품을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9월에는 그동안 호텔을 방문했거나 추후 방문 계획이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네스트호텔에 바라는 점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 추첨을 통해 스위트 룸 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빅, 부드러움과 비거리 모두 잡은 ‘콘도르S3, S4’ 출시
- ‘집안 경쟁’ 박현경 vs 박지영…누가 먼저 상금 10억 돌파
- 끝나지 않은 파리의 드라마…패럴림픽 29일 개막
- ‘뷰캐넌 이후 처음’ 삼성 코너 시볼드 11K 완봉승…사구 맞은 디아즈 ‘이상 없음’
- 코리아컵서 반등 노리는 포항·제주, 결승행 주인은?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