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AI 가격혁명’ 진행… “할인 상품 2배 늘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AI 가격혁명 할인 품목을 2배 늘리고 혜택을 확대한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를 열고 고객들을 맞는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최근 진행했던 AI 가격혁명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품목 수와 혜택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 위주로 할인 혜택을 집중하여,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가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AI 가격혁명 할인 품목을 2배 늘리고 혜택을 확대한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를 열고 고객들을 맞는다.
‘AI 가격혁명’은 그간 홈플러스가 축적해 온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시기별 수요가 많은 핵심 상품들을 AI를 통해 선정, 업계 최저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 위주의 행사 진행으로 체감 물가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AI 가격혁명 행사 품목을 4~5개에서 10개 이상으로 2배 가량 늘리고, 혜택도 더욱 강화했다.
행사 품목은 신선식품, 그로서리, 델리 등 먹거리 위주로 꾸렸다.
▲‘유명산지 무화과(1kg/국내산)’, ▲‘팔도진미 대구북성로식 숯불양념 목심구이(800g)’▲ ‘오뚜기 스낵면(108g*5입)’ ▲‘24년 첫 수확한 고흥햅쌀(10kg)’▲‘CJ 백설 로스트 비엔나 소시지(220g*2입)’ 등을 마련했다.
4일까지는 집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맛있는 집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각종 밀키트, 간편식, 소스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갈비 등 육류를 최대 40% 할인하는 ’갈비 유니버스’도 11일까지 진행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미국산/호주청정우 냉장 찜갈비(100g)’를 40% 할인가에 준비했다.
각종 포도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포도 유니버스’도 4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15Brix 유명산지 거봉 포도(1.4kg)’, ‘신선농장 15Brix 샤인머스캣(1kg)’ 등 포도 6종을 각 3000원 할인한다.
더불어 4일까지 ‘산지 그대로 양배추’를 일부 점포에서 2490원에 판매한다. 지난 7월 ‘산지 그대로 대파’에 이어 선보이는 물가안정 상품으로, 상품화 과정을 간소화하여 일반 매가 대비 약 20%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최근 진행했던 AI 가격혁명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품목 수와 혜택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 위주로 할인 혜택을 집중하여,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좀 적당히 하라"…국민의힘, 野 괴담 선동정치에 폭발
- [오늘 날씨] 아침 최저 20도↓, 일교차 커…10호 태풍 '산산', 예상 이동 경로는?
- '친일 프레임' 키우는 野, 20년 전 광우병처럼 '헛발질'만
- [데일리 헬스] '81.5km 완주' 션 "혈관 나이 10대"…마라톤 건강 효과는?
- 전매 금지 어기고 분양권 매매 알선했지만 공인중개사법 위반은 아니다?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