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노출' 산다라박+민낯 박봄…투애니원 완전체 기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투애니원)의 완전체를 곧 만나볼 수 있는 가운데, 산다라박과 박봄의 근황이 연일 화제다.
오는 10월 5일, 6일 2NE1 (CL,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은 서울 공연을 시작하며 팬들을 만난다.
2NE1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멤버 박봄, 산다라박의 근황이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10월 5일, 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2NE1(투애니원)의 완전체를 곧 만나볼 수 있는 가운데, 산다라박과 박봄의 근황이 연일 화제다.
오는 10월 5일, 6일 2NE1 ( CL,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은 서울 공연을 시작하며 팬들을 만난다.
이 가운데 27일 박봄은 "Bom*^^*"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살이 빠진 듯한 비주얼로 청순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짙은 스모키화장이 아닌 민낯에 가까운 모습을 보였다. 근접 셀카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뽐내 화제를 모았다.
산다라박은 27일과 2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각각 "gone bad", "WATERBOMB SINGAPORE"라는 글과 함께 워터밤 무대에 오른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24일, 25일 개최된 '워터밤 싱가포르 2024'무대에 올랐다. 비, 박재범, 청하, 제시, 로꼬 등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격 노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른 모습이 담겼다. 산다라박은 섹시미를 뽐내며 몽환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11자 복근이 보이는 날씬한 허리 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시선을 모았다. 무대를 즐기며 밝은 미소를 보였다.
2NE1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멤버 박봄, 산다라박의 근황이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15주년 콘서트 3회차가 전석 매진되며 벌써부터 뜨거운 열기를 예상케하며 완전체 조합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10월 5일, 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어 글로벌 투어 일정을 더욱 확대, 내년까지 보다 더 많은 관객들과 가까이 교감할 전망이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안전한 성관계 필요"…홍석천, 원숭이두창 확산에 '강한 경고'
- 강주은 "같이 살던 최민수 지인, 10억 통장 들고나가" 충격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서 새출발 후 전한길과 투샷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는데 괴사였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