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유튜브가 체질? 前연인 이소라→대마초, 거침없는 과거史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겸 방송인 신동엽이 유튜브 예능을 통해 전 연인뿐만 아니라 과거 물의를 빚은 사건까지 과감하게 언급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최양락의 유튜브에 출연한 신동엽은 과거 연인을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에 대한 아내 선혜윤 PD의 반응에 대해 질문하자 "자주 언급하는 게 바람직하진 않지만 그런 얘기 나올 때 너무 빼고 이러는 건 부자연스럽지 않냐"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겸 방송인 신동엽이 유튜브 예능을 통해 전 연인뿐만 아니라 과거 물의를 빚은 사건까지 과감하게 언급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최양락의 유튜브에 출연한 신동엽은 과거 연인을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에 대한 아내 선혜윤 PD의 반응에 대해 질문하자 "자주 언급하는 게 바람직하진 않지만 그런 얘기 나올 때 너무 빼고 이러는 건 부자연스럽지 않냐"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어 그는 딸과 아들도 이소라가 전 연인이라는 것을 안다고 밝히며 그 계기가 아내라고 덧붙였다. 과거 이동하는 차 안에서 나오는 TV에 나온 이소라를 본 선혜윤 PD가 직접 알려줬다고.
또한 신동엽은 "아들이 그때 다섯 살이고 어려서 이 얘기를 기억 못할 줄 알았다. 한 여덟 살인가 됐을 때 '아빠는 엄마랑 어떻게 만났냐' 해서 첫사랑이라 만났다고 했더니, '아빠 나 다 알고 있어요. 이소리 아줌마 만났잖아요' 하더라"고 일화를 풀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앞서 신동엽은 이소라가 유튜브 예능 '슈퍼마켙 소라'를 개설한 뒤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신동엽은 "뭐 어떤 어른들은 불편해할 수 있겠지만 근데 난 그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송두리째 부정하고 사는 건 너무 후진 것 같다"고 쿨한 소신을 보였다.
이어 26일 신동엽은 자신의 유튜브 예능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 배우 이재룡, 윤다훈과 거침없는 과거 이야기를 나눴다.
2000년 방송된 시트콤 '세 친구'를 기획하며 주연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신동엽은 1999년 12월에 대마초 사건으로 구속되며 촬영에 지장을 줬고, 신동엽을 대신해 조연이었던 윤다훈이 출연했던 바 있다.
당시의 대마초 사건을 떠올린 신동엽은 "윤다훈 때문에 대박이 나서 진짜 고맙다. 내 친한 PD와 작가들한테 미안하지 않을 수 있게 됐다. 나중에 형이 고맙다고 했는데 사실 내가 더 고마웠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윤다훈은 "항간에는 내가 동엽이를 찔렀다는 말도 있더라. 나는 진짜 몰랐다"고 덧붙여 웃으며 마무리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안전한 성관계 필요"…홍석천, 원숭이두창 확산에 '강한 경고' [전문]
- 강주은 "같이 살던 최민수 지인, 10억 통장 들고나가" 충격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서 새출발 후 전한길과 투샷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는데 괴사였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