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애둘맘 안 믿기는 비키니 자태…"둘째 낳으신 분 맞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평소와 다르게 비키니를 입고 있는 이민정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둘째 낳으신 분 맞아요? 복근이 있으시네요", "아니 아가 낳은 배 맞나요? 세상에..", "항상 늘 아름다우시네요", "이민정 누나 비키니... 배가.. 아예 없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이민정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27일 이민정은 개인 계정에 "사진을 자주 안 찍으니 만나면 사진 찍자고 먼저 권해주세요 ㅋ 7,8월 얼마 없는 내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평소와 다르게 비키니를 입고 있는 이민정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비키니로 드러난 홀쭉한 배와 군살 없는 몸매는 네티즌들의 반발을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이민정은 살짝 11자 복근도 드러내며 굴욕 없는 몸매를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둘째 낳으신 분 맞아요? 복근이 있으시네요", "아니 아가 낳은 배 맞나요? 세상에..", "항상 늘 아름다우시네요", "이민정 누나 비키니... 배가.. 아예 없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8월 12살 연상의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득남했다. 이후 지난해 12월 득녀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 = 이민정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안전한 성관계 필요"…홍석천, 원숭이두창 확산에 '강한 경고' [전문]
- 강주은 "같이 살던 최민수 지인, 10억 통장 들고나가" 충격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서 새출발 후 전한길과 투샷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는데 괴사였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