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심플 이즈 더 베스트…'국민 요정' 살아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근황을 전했다.
26일 김연아는 개인 계정에 "다시 만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흰 티에 청바지, 기본 필승 조합으로 스타일을 매치한 채 창가에 기대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2022년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근황을 전했다.
26일 김연아는 개인 계정에 "다시 만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흰 티에 청바지, 기본 필승 조합으로 스타일을 매치한 채 창가에 기대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변함없는 여신 미모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이어진 사진에는 창가의 울창한 나무들의 푸르른 색감과 어우러져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베일듯한 턱선과 콧대가 네티즌들을 절로 감탄하게 했다.
네티즌들은 "예쁘다고 말하기도 지치네", "파나레아 컬러가 진짜 잘 어울려요", "흰 티에 청바지 넘 예뻐", "연느가 내 첫사랑이다..", "나라 구한 이순신 급"이라는 재치있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2022년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했다.
사진 = 김연아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초호화 생일파티…금가루 케이크까지
- "안전한 성관계 필요"…홍석천, 원숭이두창 확산에 '강한 경고' [전문]
- 강주은 "같이 살던 최민수 지인, 10억 통장 들고나가" 충격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서 새출발 후 전한길과 투샷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는데 괴사였다"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