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다행' KT 김상수, 손가락 미세골절 의심→"인대 손상, 훈련도 소화" [잠실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 김상수의 부상이 다행히 그리 심각하지 않다는 소식.
이강철 감독이 이끄는 KT는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원정경기를 치른다.
KT는 잠실에서 주중 3연전을 치른 뒤 금요일 수원으로 자리를 옮겨 다시 LG를 상대, 4일 연속 LG를 만난다.
23일 문학 SSG전 슬라이딩 과정에서 손가락을 다쳤던 김상수는 다행히 큰 부상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잠실, 조은혜 기자) KT 위즈 김상수의 부상이 다행히 그리 심각하지 않다는 소식. 콜업 가능 날짜가 되면 곧바로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이강철 감독이 이끄는 KT는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원정경기를 치른다. KT는 잠실에서 주중 3연전을 치른 뒤 금요일 수원으로 자리를 옮겨 다시 LG를 상대, 4일 연속 LG를 만난다. 이날 경기 전까지 KT는 시즌 전적 59승2무61패로 5위에 자리해 있다. LG는 63승2무55패로 3위.
23일 문학 SSG전 슬라이딩 과정에서 손가락을 다쳤던 김상수는 다행히 큰 부상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김상수는 지난 24일 문학 SSG전을 앞두고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됐는데, 당시 구단은 '오른 새끼손가락 미세 골절이 의심되어 정밀 검사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강철 감독은 "오늘 검진한 곳에서는 인대가 늘어났다고 해서 수술은 안 해도 되고, 주사 치료로 된다고 하더라"며 "그날도 게임을 할 정도면 깨진 거 같지 않은데 했었다. 그나마 새끼손가락이고, 인대라 조금 쉬면 괜찮을 것 같다. 아까 연습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KT는 로하스(우익수)~김민혁(좌익수)~문상철(1루수)~강백호(지명타자)~황재균(3루수)~배정대(중견수)~오윤석(2루수)~심우준(유격수)~조대현(포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선발투수로 웨스 벤자민이 등판한다.
주전 포수 장성우는 우측 어깨와 무릎 불편감으로 제외됐다. 장성우는 지난 24일 SSG전에서는 3번타자 및 포수로 선발 출전했으나 25일에는 결장, 대타로 한 타석만 소화했다. KT 구단 관계자는 장성우에 대해 "상황을 지켜본 후 경기 후반 투입을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벤자민은 올 시즌 LG 상대로 3경기에 나서 1승, 평균자책점 1.47로 좋은 성적을 냈다. 통산 성적으로 기준을 넓혀도 9경기 5승1패, 평균자책점 1.48로 극강의 모습을 자랑한다. 임찬규를 상대로는 배정대가 통산 27타수 11안타(1홈런) 타율 0.407, 김민혁이 22타수 7안타 타율 0.318 등으로 기록이 좋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섹시' 유니폼 입고 글래머 자랑
- "안전한 성관계 필요"…홍석천, 원숭이두창 확산에 '강한 경고' [전문]
- '미스맥심' 김갑주, 오픈숄더로 드러낸 볼륨감…네컷 사진 공개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대만 진출' 이다혜, 횡단보도 앞에서 비 맞으며 섹시 댄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