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르사 복귀 제안? 가짜뉴스' 네이마르, 깜짝 스페인 복귀설 직접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에 역제안은 건넷다는 다는 보도를 직접 부인했다.
네이마르는 27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앞서 보도된 바르셀로나 복귀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하루 전 스페인 '히간테스'의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에서 다시 뛰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네이마르를 다시 데려오기로 결정한 사람은 바르셀로나의 한지 플릭 감독이었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네이마르는 2017년 바르셀로나와 이별하고 파리생제르맹(PSG)으로 이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에 역제안은 건넷다는 다는 보도를 직접 부인했다.
네이마르는 27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앞서 보도된 바르셀로나 복귀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네이마르는 "거짓말이다. 이 기사는 선수와 그의 클럽인 알힐랄에 대한 엄청난 무례다. 네이마르는 알힐랄과 행복하고, 경기장으로 돌아와 전 세계 팬들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발표했다.
하루 전 스페인 '히간테스'의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에서 다시 뛰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네이마르를 다시 데려오기로 결정한 사람은 바르셀로나의 한지 플릭 감독이었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네이마르는 한때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다. 어린 나이에 브라질 명문 산토스 에이스로 등극했고, 2014년 바르셀로나로 직행하며 관심을 모았다. 바르셀로나에서는 리오넬 메시, 루이수아레스와 함께 'MSN'이라는 역대 최고의 공격 라인을 형성해 유럽을 평정했다. 2014-2015시즌 트레블이라는 업적을 남기기도 했다.
네이마르는 2017년 바르셀로나와 이별하고 파리생제르맹(PSG)으로 이적했다. 막대한 자본을 앞세워 팀을 만들던 PSG는 네이마르를 데려와 유럽 챔피언 도전에 나섰다. 네이마르도 메시의 그늘 밑에서 벗어나 1인자라 되길 원해 이적이 성사됐다. 당시에 기록한 이적료 2억 2,200만 유로(약 3,238억 원)는 세계 최고 이적료를 경신했다.
그러나 PSG 이적은 사실상 실패로 돌아갔다. 네이마르는 거친 프랑스 리그에서 잦은 부상을 당하며 폼이 떨어졌고, 중요한 경기 때마다 자리를 비웠다. PSG는 킬리안 음바페와 메시도 데려오면서 유럽 제패에 나섰지만 끝내 실패했다. 결국 네이마르는 지난해 여름 PSG를 떠나 알힐랄로 이적했다.
알힐랄에서도 힘든 시기를 보내는 중이다. 알힐랄에서도 부상으로 신음하며 5경기 출전에 그쳤다. 이런 상황에 네이마르가 유럽 복귀를 원한다는 소식이 나온 것이다. 마침 바르셀로나도 왼쪽 윙어를 찾고 있는 중이었다. 하지만 네이마르가 이를 직접 부인하면서 이적설은 없었던 것이 됐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 대통령' 임영웅, '광고 대통령'도 차지했다...현직 마케터-광고인들 '감탄' - 풋볼리스트(FOOT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태극전사 레전드, '맘카페' 가서 충격적 '롤린' 흔들었다...양팔 벌리고 '정복' - 풋볼리스트(FOOTBAL
- 대통령 집무실 행사에서 핸드폰 소매치기 사건 발생...'네이션스컵 우승' 세네갈 대표팀 - 풋볼리
- [포토] '한국의 탕웨이' 최유리, '내 하트를 받아~ 탕~탕~후루~후루~' 세리머니 - 풋볼리스트(FOOTBALL
- 홍명보가 꼭 쓰고 싶은 수비형 MF, 이번 선발이 장기적 대안은 될 수 없다… 전술 변화 고려해야 -
- 양민혁-이한범은 알겠는데... '홍명보가 직접 보고 최초발탁' 황문기-최우진은 누구? - 풋볼리스
- 충북청주FC, 청주종합경기장 개장 이래 첫 ‘매진’ 노린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 배터리 역할'도 못 하고 한 시즌 만에 떠난다... 솔로몬, 토트넘 떠나 리즈 임대 전망 - 풋
- 레버쿠젠 수비수? 바이에른보다 아탈란타가 먼저 데려간다! 코소누 이적 추진 중 - 풋볼리스트(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