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K-뷰티 ‘유이크’ 日 팝업스토어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는 일본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유이크는 이번 일본 팝업스토어에서 기록적인 성과들을 쏟아냈다.
전속모델인 라이즈(RIIZE)가 바쁜 일본 투어 일정 가운데 유이크 일본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 팝업 매장에 깜짝 방문하면서 지난 23일은 팝업의 열기가 절정에 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는 일본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유이크는 이번 일본 팝업스토어에서 기록적인 성과들을 쏟아냈다.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진행된 유이크 팝업에만 1만명 가까이 방문했을 뿐만 아니라 함께 팝업을 진행한 K뷰티와 K패션 17개 브랜드 중에서도 압도적인 매출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팝업은 유이크만의 특허 받은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의 유익함을 전하고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유이크 유니버스(UIQ Universe) 콘셉트로 꾸며졌다. 일본의 MZ세대를 위한 포토존과 광고 의상 전시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팝업이 위치한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는 개점 전 이른 아침부터 유이크 팝업스토어 입장을 위한 대기줄이 백화점 입구부터 지하 2층까지 늘어설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왔다. 전속모델인 라이즈(RIIZE)가 바쁜 일본 투어 일정 가운데 유이크 일본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 팝업 매장에 깜짝 방문하면서 지난 23일은 팝업의 열기가 절정에 달했다.
유이크 관계자는 “첫날부터 길게 줄을 설만큼 일본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이례적으로 다수의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상황”이라며 “빠르면 연내에 추가로 일본에 팝업 및 오프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정보공개 '의무화'로 포비아 해소될까...엇갈리는 업계 반응
- 박지원, 조국 향해 "이재명이 대통령 되도록 단결하라"…무슨 소리?
- "가해자 22만 명, 이 정도면 국가 재난"…딥페이크 성범죄 확산, 피해 학교 명단도 떠돌아
- 尹, 文정부에 한숨…"국가채무 400조원 이상 늘어 일하기 어려워"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거대 야당의 횡포…'감액만 한' 내년도 예산안 야당 단독 처리 (종합)
- '중독'된 민주당, '줄탄핵'으로 나라 쑥대밭 만들기…“빌미 제공은 윤석열”
- 국민의힘 "민주당, 예산마저도 '이재명 방탄'…민생예산 1원도 반영 안 돼"
- 하이브 내홍 속에 울고, 웃는 소속 가수들 [D:이슈]
- ‘울산 3연패 주역’ 조현우, 16년 만에 골키퍼 MVP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