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가 유비했다, ‘스타워즈 아웃로’ 할인 때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비소프트의 불경기를 타개할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은 '스타워즈 아웃로'가 뚜껑을 열어보니 일반적인 유비식 오픈월드와 큰 차이가 없다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메타크리틱 평론가 리뷰에 따르면 '스타워즈 아웃로'는 "차별화된 부분이 없는 평작. 기존 유비소프트 게임의 던전 구성, 연출, 퍼즐 등이 똑같다. 오픈월드의 광활함을 느끼기에도 부족함이 있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스타워즈 아웃로'는 오는 3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비소프트의 불경기를 타개할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은 ‘스타워즈 아웃로’가 뚜껑을 열어보니 일반적인 유비식 오픈월드와 큰 차이가 없다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메타크리틱 평론가 리뷰에 따르면 ‘스타워즈 아웃로’는 “차별화된 부분이 없는 평작. 기존 유비소프트 게임의 던전 구성, 연출, 퍼즐 등이 똑같다. 오픈월드의 광활함을 느끼기에도 부족함이 있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크게 비판하긴 어렵지만, 게임만의 특별한 장점과 매력을 느끼지 못했다는 의견이다.
메타크리틱 점수도 80점을 넘기지 못하고 77점대(플레이스테이션 5 기준)라는 애매한 점수에 머물고 있다.
이 소식을 들은 이용자들은 “구조조정 하느라 한국 지사도 폐쇄할 정도로 경영난이지 않았나? 이번에 대박 터뜨려야 할 텐데 결과물이 좀 애매해 보이네.”, “유비가 유비했네 난 할인 시작하면 그때 살 듯”, “80점은 넘을 줄 알았는데 좀 충격. 껍데기만 갈아 끼운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타워즈 아웃로’는 오는 3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팀 동시 접속자 수 3720만 명 달성, ‘역대 최고’
- 인조이 체형 조절 안 돼 사과… 이용자들 “가서 콘코드나 해라”
- [동영상] 24년 8월 4주차 신작 게임 소식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