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의 매콤한 컴백, 로코퀸 증명한 '손해 보기 싫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코퀸' 신민아가 매운맛을 장착하고 돌아왔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주기 싫어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신민아는 언제, 어디서, 누구와 어떤 상황이든 손해 보기 싫어하는 손해영 역으로 새 얼굴을 드리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로코퀸' 신민아가 매운맛을 장착하고 돌아왔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주기 싫어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다.
작품은 방송 전부터 로코퀸 신민아의 복귀작으로 조명받은 바. 극 중 신민아는 언제, 어디서, 누구와 어떤 상황이든 손해 보기 싫어하는 손해영 역으로 새 얼굴을 드리웠다.
신민아는 여전히 사랑스러운 비주얼 위에 거침없는 손해영의 당찬 매력을 덧입혔고, 탄탄한 연기력으로는 이해득실을 철저하게 따지는 캐릭터의 특징을 정확히 짚어냈다. 이는 신민아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라는 결과를 이끌어냈고,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본인의 이름을 따라가는 듯한 손해영(신민아 분)의 등장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6개월 전 헤어진 전 연인 안우재(고욱)의 결혼식에 참석한 손해영은 그야말로 걸어 다니는 계산기였다. 탐탁지 않지만 지금까지 쌓아온 관계성과 사회적 체면 등 다양한 조건을 고려해 가장 최적의 축의금 금액을 산출했다. 신선함이 한 스푼 더해진 그의 현실 감각은 모두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그러나 이내 손해영의 분노 버튼이 눌려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고우재의 양다리 사실을 알아차린 것. 이에 그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일명 '눈눈이이 전법'에 돌입해 축의금 회수 작전을 펼쳐 이야기에 쫄깃함을 부여했다.
손해영의 수난 시대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전 연인에게 건넨 축의금은 훗날 결혼할 때나 받을 수 있게 됐고, 설상가상으로 결혼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승진 기회까지 날아가게 생겼기 때문. 엄청난 손해를 감수해야 하는 속상함에 술을 마신 손해영은 로맨스의 방아쇠를 당겼다. 그는 평소 앙숙으로 지낸 단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지욱(김영대)에게 "내 신랑이 되어줘"라는 돌직구 고백을 날리며, 다음 회가 궁금해지는 엔딩을 장식했다.
이처럼 신민아는 첫 회부터 60분을 순삭 시킨 활약을 선보였다. 불꽃 튀는 열연을 동력 삼아 스토리라인을 끝까지 흥미롭게 끌어갔고, 매운맛의 입담과 인간적인 면모가 공존하는 손해영에게 녹아든 캐릭터 플레이로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물리쳤다. 신민아가 앞으로 그려나갈 매콤하지만 달콤한 손익 제로 로맨스는 어떠할지 벌써부터 가슴을 콩닥거리게 한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 2회는 27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며, TVING에서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사진=tvN X TVING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는데 괴사였다"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안전한 성관계 필요"…홍석천, 원숭이두창 확산에 '강한 경고' [전문]
- 박경림, 가슴 아픈 고백 "아이 더 못 낳아, 조기양막파열" (슈돌)[전일야화]
-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파티 즐기네…"낮과 밤이 달라"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