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6만5천여개 국내 상품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가을 황금연휴 국내여행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11번가는 추석연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6만5000여 개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가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가을 황금연휴 국내여행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11번가는 추석연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6만5000여 개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우선 다음달 29일까지 매일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결제 시)과 숙박페스타 2만원 할인쿠폰(7만원 미만 결제 시)을 발급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입실기간은 다음달 9일부터 10월13일까지다.
여기에 11번가 단독 혜택으로 ‘카드사 10% 할인쿠폰’(신한·롯데·국민·농협,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을 추가 지급해 더욱 합리적으로 국내 숙박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타임딜’, ‘시선집중’ 코너를 통해 단독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소노호텔앤리조트(전국)’, ‘제주신화월드 4개 지점’, ‘리솜 아일랜드(4개 지점)’, ‘라한호텔(전주·경주·목포·울산)’, ‘라마다 제주 호텔’ 등 전국 인기 숙박시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도 참여사 중 유일하게 중소여행사 연합지원형태로 동참해 종이비행기투어, 스테이매니지먼트, 온다 등 중소여행사 10곳과 함께 특별 기획전을 열고 단독 기획 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행사 기간 11번가 검색창에 숙박페스타를 검색하거나 숙박페스타 플래그와 검색 필터를 활용하면 행사 대상 숙박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검색창에서 예약을 희망하는 숙박시설을 검색한 후 가격비교 탭을 통해 상품 가격과 혜택을 빠르게 비교해볼 수도 있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9월 추석, 10월 초 황금연휴 등을 활용해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추가 혜택과 중소여행사 연합지원을 통해 고객 혜택을 높이는 것은 물론 국내 여행업계,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외교관들 '노스' 말할 때 치욕"…탈북 리일규가 알린 김정은 독재 실상은
- "많이 참았다"는 한동훈…'의정갈등' 해결로 색채 발현 시작
- 배터리 정보공개 '의무화'로 포비아 해소될까...엇갈리는 업계 반응
- "폭염 직후 갑자기 눈이 내리다니…" 8월 날씨 난리 난 이곳
- "집 나간 아내, 돌아오라고"…도로에 어린 자녀 무릎 꿇린 中 남성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