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NC CREATORS’ 1기 공식 파트너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NC CREATORS'에서 활동할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1기를 선발했다.
NC CREATORS는 엔씨의 게임과 기업에 관심이 있는 영상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며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브랜드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NC CREATORS를 통해 8월 28일부터 11월 19일까지 엔씨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NC CREATORS’에서 활동할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1기를 선발했다.
NC CREATORS는 엔씨의 게임과 기업에 관심이 있는 영상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며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브랜드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26일 게임사에 따르면 지난 7월 모집을 시작해 24인의 파트너 크리에이터 선발을 완료했다.
‘게임, 사운드, 아트, 모션캡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24명의 크리에이터가 1기 파트너로 선발됐다. NC CREATORS를 통해 8월 28일부터 11월 19일까지 엔씨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동한다.
NC CREATORS 1기의 주요 테마는 스위칭 RPG 신작 ‘호연’이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활동 기간 호연 또는 NC CREATORS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기업 콘텐츠를 즐기고 이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엔씨는 23일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판교 R&D 센터에 초청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웰컴 키트와 스페셜 굿즈를 제공했다. 크리에이터의 의견 수렴과 콘텐츠 제작 지원을 위해 ‘호연’ 개발자 미팅을 주선하고 게임 소개와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엔씨는 파트너 크리에이터의 성장 지원을 위해 활동 기간 중 게임 개발 기술 체험,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사진·○○네컷 다 내려”… 학교 현장 덮친 ‘딥페이크’ 불안
-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 노소영 계좌에 ‘위자료 20억’ 입금
- “슈가 홀대하는 한국 안 가” 해외 아미서 확산하는 ‘한국’ 보이콧
- 배우 박상민,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行…벌써 세번째
- 일선 중·고교 ‘패닉’… 딥페이크 학교 명단에 공포 확산
- 장작보다 빨리 타는 매트리스, 유독가스 내뿜어 피해 키웠다
- “400만원 굴비세트, 300만원 한우세트”… 추석선물은 더 비싸게
- ‘만취운전’ BTS 슈가 2차 사과… 탈퇴 여부는 언급 無
- ‘신서유기’ 이주형 PD 교통사고로 사망… 애도 이어져
- 미궁 속 ‘얼차려 훈련병 사망’… 관련 자료 삭제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