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민낯 굴욕 없는 청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윤아가 근황을 전했다.
25일 윤아는 개인 SNS 계정에 "WHITE"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윤아의 다양한 일상을 담은 사진들로 구성됐다.
이에 국내 및 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각국의 언어로 윤아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근황을 전했다.
25일 윤아는 개인 SNS 계정에 "WHITE"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윤아의 다양한 일상을 담은 사진들로 구성됐다. 자연스럽게 풀어내린 긴 생머리와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에도 예쁜 이목구비를 담은 사진도 있는가 하면 챙이 넓은 검은 모자에 선글라스를 낀 채 양갈래 머리를 한 깜찍한 사진 등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국내 및 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각국의 언어로 윤아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한편 오는 10월 윤아가 출연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가 개봉할 예정이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영화 ‘엑시트’ 이상근 감독의 차기작이다.
사진=윤아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는데 괴사였다"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안전한 성관계 필요"…홍석천, 원숭이두창 확산에 '강한 경고' [전문]
- 박경림, 가슴 아픈 고백 "아이 더 못 낳아, 조기양막파열" (슈돌)[전일야화]
-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파티 즐기네…"낮과 밤이 달라"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