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위키미키 해체 후 런던서 유학…"얼마만의 등교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키미키 출신 김도연이 유학 근황을 전했다.
26일 김도연은 개인 SNS 계정에 "얼마만의 등교길 등굣길 등교길"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런던에서 유학 중인 김도연의 일상 사진들로 구성됐다.
영어가 빼곡한 문서를 들고 있는 모습이나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으로 앳된 모습의 김도연은 위키미키 활동 종료 후 런던으로 유학을 떠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위키미키 출신 김도연이 유학 근황을 전했다.
26일 김도연은 개인 SNS 계정에 "얼마만의 등교길 등굣길 등교길"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런던에서 유학 중인 김도연의 일상 사진들로 구성됐다. 영어가 빼곡한 문서를 들고 있는 모습이나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으로 앳된 모습의 김도연은 위키미키 활동 종료 후 런던으로 유학을 떠난 것으로 보인다.
이에 팬들은 "우리 사랑스러운 예삐 공주님 도연아 이번 런던 여행도 조심히 잘 다녀와야 해 도연아 화이팅 사랑한다 김도연", "도연 런던을 즐기고 있어? 내 도시에서 널 만나서 기뻐", "도연쒸 졸귀" 등 김도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도연이 소속된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16일 위키미키 공식 팬 카페에 "지난 7년간 팬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온 위키미키는 오랜 시간 당사와 진중한 논의 끝에 2024년 8월 8일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다"라고 해체를 공식화 했다.
사진=김도연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는데 괴사였다"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안전한 성관계 필요"…홍석천, 원숭이두창 확산에 '강한 경고' [전문]
- 박경림, 가슴 아픈 고백 "아이 더 못 낳아, 조기양막파열" (슈돌)[전일야화]
-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파티 즐기네…"낮과 밤이 달라"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