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은 창립 23주년을 맞이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9월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패키지 상품 ▲에어텔·반자유 ▲프리미엄 '탑 픽(TOP PICK)' ▲골프, 허니문, 크루즈 '테마여행' ▲무료 여행 찬스 등 알찬 가성비 여행과 고품격 럭셔리 여행까지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다채로운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창립 23주년을 맞이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9월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패키지 상품 ▲에어텔·반자유 ▲프리미엄 '탑 픽(TOP PICK)' ▲골프, 허니문, 크루즈 '테마여행' ▲무료 여행 찬스 등 알찬 가성비 여행과 고품격 럭셔리 여행까지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다채로운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이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3명에게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를 이용해 패키지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3%) 할인,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400만 원 이상 결제 시), 항공·호텔·티켓 결제 시에는 최대 20% 즉시 할인을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한SOL뱅크 환율 알림 설정 시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여행 상품권, 공항 라운지 이용권, 스타벅스 쿠폰 ▲포스티, 무브, 트립웨이브의 각 2만5000원 할인 쿠폰 팩, '국내·외 공항 이동 및 국내·외 여행, 골프장 이동 시 10% 할인 쿠폰', '고프로 대여 가격 25% 할인 및 메모리 업그레이드, 영상 편집 또는 사진 추가 제공'등의 제휴사 특전도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총 23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선사하는 특별한 이벤트 ‘역조공 파티’도 함께 진행한다.
‘무료 여행 찬스’ 카테고리 내에 있는 상품을 예약자 대상으로, 매주 1명 추첨해 무료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여행 비용(1인 상품가) 전액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같이 마련됐다.
올해 연말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로봇청소기(1명) ▲루이비통 카드 지갑(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1명) ▲발뮤다 토스터기(2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3명) ▲정관장5만 원 상품권(5명) ▲ 5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10명) ▲노랑풍선3만 포인트(200명)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브랜드 탑픽 전용 상품 구매 시에는 ▲총 4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는 VIP 등급 업그레이드(전원) ▲신세계 백화점 10만원(10명) ▲런드리고 세탁 이용권(54명)을 제공하는 혜택이 있다.
이 밖에도 마음에 드는 여행 상품을 3개 이상 찜할 경우 ▲투썸플레이스 홀 케이크(10명) ▲빙그레 바나나맛우유(500명) 등의 추가 혜택도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23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응원과 성원, 사랑 덕분에 지금의 당사가 있을 수 있었다"며 "이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창립 기념 감사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으면서 여행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국민의힘 지지도 6%p 급등한 37%…민주당은 40% [리얼미터]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야하게 입고 장사하지마" 공격받은 女주인 결국 문 닫았다
- "성관계 시 2만원 달라"는 아내에 법원은 남편 손 들었다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