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양평 알려주세요' 양평군,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양평군은 '살고싶고 놀러오고 싶은 매력 양평'을 홍보하기 위한 유튜브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알렸다.
이번 공모전은 자율 주제로 양평의 아름다움, 맛, 양평에서의 삶 등 양평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이를 양평군 홍보영상으로 활용하기 위해 개최된다.
총상금 규모는 2000만 원으로, 일반적인 영상공모전 대비 높은 상금을 가져갈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양평군 소통홍보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정훈 기자]
▲ 경기 양평군은 살고싶고 놀러오고 싶은 ‘매력양평’을 홍보하기 위한 유튜브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
ⓒ 양평 |
이번 공모전은 자율 주제로 양평의 아름다움, 맛, 양평에서의 삶 등 양평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이를 양평군 홍보영상으로 활용하기 위해 개최된다.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분 내외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총상금 규모는 2000만 원으로, 일반적인 영상공모전 대비 높은 상금을 가져갈 수 있다. 5편의 작품을 시상하며, 대상은 1000만 원, 최우수상은 500만 원, 우수상은 300만 원, 장려상 2인(팀)에게는 100만 원을 시상한다.
공모 기간은 11월 15일까지이며, 접수 기간은 11월 4일부터 11월 15일까지 2주간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양평군 소통홍보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대통령 관저,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출품 정자 설치...미등기 상태
- '망둥이' 자처한 윤 정부... 중국 좋은 일만 하게 생겼다
- 민주 "극우유튜버 청문회, 동의 돼?" 국힘 "나가든가"
- 아이 넷 데리고 시골살이 도전, 이 부부가 사는 법
- 권성동 고소한 김규현 "저열한 수법, 법으로 가려보자"
- 배달 앱 수수료 문제, 미국은 이렇게 했다
- 달큰한 복숭아, 어디까지 알고 드시나요?
- 개혁신당 허은아 "연대·단일화 절대 안 해"
- 청주시민들 이용하는 자연정원, 그 땅에 숨겨진 사실
- 대통령실 "있지도 않은 독도 지우기 의심, 저의 묻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