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역전우동, 와우 신규 확장팩 '내부 전쟁' 브랜드 협업

정길준 2024. 8. 26.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대표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신규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이하 내부 전쟁)의 출시를 기념해 더본코리아의 우동·덮밥 브랜드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은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이하는 와우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 모험을 하는 여정에서 자주 방문하는 안락한 여관처럼, 주변에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인 역전우동과의 만남으로 와우 팬들과 역전우동을 찾는 고객들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날부터 전국 200여 개 역전우동 매장에서 '내부 전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역전돈까스모밀세트, 새우튀김, 왕만두튀김의 구성을 갖췄다.

와우 팬들을 위해 내부 전쟁 세트를 주문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 '섬뜩한 군마'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1만장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내부 전쟁의 전 세계 출시일인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와우 공식 홈페이지나 배틀넷에서 등록할 수 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