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키즈 크리에이터 서이브…‘쿵쿵따’ 챌린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항철도는 전국에 '마라탕후루' 챌린지로 열풍을 일으킨 '서이브' 키즈 크리에이터와 함께 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한편 공항철도는 인기 크리에이터 '서이브'의 '쿵쿵따' 챌린지 영상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이달 말 쯤 공항철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항철도는 전국에 ‘마라탕후루’ 챌린지로 열풍을 일으킨 ‘서이브’ 키즈 크리에이터와 함께 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서이브가 쿵쿵따 대결을 통해 인천공항까지 가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교통수단인 직통열차와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을 이용해 43분 만에 편리하게 인천공항으로 이동해 여행을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쿵쿵따’ 챌린지 영상은 지난 16일부터 릴레이 형식으로 총 3편이 공개됐다.
특히 지난 23일 마지막으로 공개된 영상에는 서이브와 함께 넘치는 끼를 가진 공항철도 직원들이 촬영에 직접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
공항철도 마케팅팀 담당자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마라탕후루’, ‘쿵쿵따’ 챌린지로 사랑받고 있는 서이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공항철도 열차를 소개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항철도는 인기 크리에이터 ‘서이브’의 ‘쿵쿵따’ 챌린지 영상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이달 말 쯤 공항철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야하게 입고 장사하지마" 공격받은 女주인 결국 문 닫았다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성관계 시 2만원 달라"는 아내에 법원은 남편 손 들었다
- 국민의힘 지지도 6%p 급등한 37%…민주당은 40% [리얼미터]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