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코카-콜라와 '브랜드 대전' 진행…매일 선착순 5천원 쿠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기요는 코카-콜라와 함께 오는 9월15일까지 '브랜드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늦여름을 맞아 인기 있는 브랜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부한 할인 혜택을 담았다.
또한 각 브랜드들별로 최대 1만1000원의 '즉시 할인'도 더해져 최대 1만6000원의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기요는 코카-콜라와 함께 오는 9월15일까지 ‘브랜드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늦여름을 맞아 인기 있는 브랜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부한 할인 혜택을 담았다.
우선 이날부터 3주간 매일 오후 5시에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주차 별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또래오래, 굽네치킨, 청년피자 등 다양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또한 각 브랜드들별로 최대 1만1000원의 ‘즉시 할인’도 더해져 최대 1만6000원의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선착순 5000원 쿠폰 및 7% 할인 쿠폰 혜택은 ‘요기패스X’의 배달비 무료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요기요 김종환 제휴사업실장은 “무더웠던 여름의 마무리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도 요기요와 함께 맛의 즐거움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품질 정자 기증男, 여친과 공항서 체포됐다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노총각들 女납치 하거나 포르노 중독 우려된다" 구제 나선 나라
- ‘영끌족 대출상환 중도 하차’…아파트 경매시장, 때아닌 ‘활황’
- "성관계 시 2만원 달라"는 아내에 법원은 남편 손 들었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