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FW 트렌드 '워크웨어' 신규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트렌드 아이템인 '워크웨어' 시리즈를 신규 발매했다고 26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일과 일상의 경계에서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워크웨어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탄탄한 내구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토대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낼 수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만의 워크웨어를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트렌드 아이템인 ‘워크웨어’ 시리즈를 신규 발매했다고 26일 밝혔다.
워크웨어는 이름 그대로 ‘일할 때 입는 옷’이란 뜻으로, 내구성과 기능성을 중시하고 다양한 물품을 담을 수 있는 주머니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 2분기(2024년 4~6월)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워크웨어 검색량은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 2배 이상(124%) 증가할 만큼 간절기에 알맞은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21일부터 쇼케이스 캠페인을 통해 24FW 시즌 신제품으로 최초 선보이는 워크웨어 라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무신사 스탠다드가 선보이는 워크웨어 라인은 베이식한 디자인과 기능이 도드라지는 재킷 8종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베이식한 오리지널 워크 재킷을 구현한 ‘캔버스 워크 재킷’을 꼽을 수 있다. 코듀로이 소재의 칼라와 탄탄하고 밀도가 높은 하드 캔버스 소재를 활용해 FW 시즌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이다.
또 워크웨어에서 자주 활용되는 데님 소재를 바탕으로 한 ▲데님 워크 재킷 ▲데님 라이크 초어 재킷 ▲데님 스윙탑 블루종 재킷도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워크웨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8일까지 전 상품에 대해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신상품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기준으로 주문 이후 9월 중순부터 예약배송으로 제공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일과 일상의 경계에서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워크웨어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탄탄한 내구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토대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낼 수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만의 워크웨어를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품질 정자 기증男, 여친과 공항서 체포됐다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노총각들 女납치 하거나 포르노 중독 우려된다" 구제 나선 나라
- "성관계 시 2만원 달라"는 아내에 법원은 남편 손 들었다
- [데일리 헬스] '불면증이 아니다?' 늦은 새벽에 잠들고 아침 기상이 힘들다면 '이 증후군'일수도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